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460 1000제 [2] 토익 ㅜㅜ 48 2024.04.05
89459 문제읽기 vs 지문읽기 투표해주세용 [4] 팥7 52 2024.04.05
89458 토플하다와서 천제2첨풀었는데 [2] 토플 117 2024.04.05
89457 4월거 수강신청할 수있는거 맞죠? [3] 아직 63 2024.04.05
89456 LC 리뷰법 [2] 900만 넘자 64 2024.04.05
89455 해커스 천제1 어느정도로 틀리면 450 나오나요? [2] 0000 79 2024.04.05
89454 토익스피킹 140인데 토익 930이에여 [2] ㅇㅇㅇ 111 2024.04.05
89453 도와주세욥! [5] !! 35 2024.04.05
89452 토익 700초반인데.. [3] 키둑키둑 106 2024.04.05
89451 패러프레이징 재표현에 관한 생각 [2] 글이요 86 2024.04.05
89450 천제 1 난이도 [3] 58 2024.04.05
89449 정말 토익 거의 모르는데 스터디 들어가도 되나요? [4] 67 2024.04.05
89448 미친나라 개한민국 탈출위해 토익공부 사진 [2] 노르웨이 109 2024.04.05
89447 토익790나왔는데 학원다닐까요ㅜ 주말반추천좀요ㅜ [4] 98 2024.04.05
89446 흰둥이 문제집 [4] ㅠㅠ 64 2024.04.05
89445 알고싶어 [1] ㅇㅇ 43 2024.04.05
89444 주말반 스터디 어떤식으로 공부함? [2] 고민 70 2024.04.05
89443 직장 다니면서 토익공부 할려고 하는데요.. [11] 토익고득점맞고싶어요 106 2024.04.05
89442 토스말입니다 [4] 갠적으로 45 2024.04.05
89441 Just another sickening time [2] joon 54 2024.04.05
89440 주말반도 빡센가요????? [4] 아으 94 2024.04.05
89439 제바류 [5] ㅇㅇ 60 2024.04.05
89438 part7 교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be2 70 2024.04.05
89437 내일 토요 한승태 김동영선생님반 괜찮져..? [3] 직딩이야 73 2024.04.05
89436 대기업에서 공대기준으로 [2] ㅎㅎ 117 2024.04.05
89435 날씨가 너무 좋아서 ㅋㅋ혼자공부하다 들썩거리네요 [4] 오늘 103 2024.04.05
89434 유튜브 [3] 식목일 68 2024.04.05
89433 팟56호접의 고민 [4] dddd 71 2024.04.05
89432 스타트 중급 파랭이 순이 젤 무난하지않음? [3] 뉴비 65 2024.04.05
89431 1000제 1 lc풀어본사람 ㅠㅠ [4] dd 106 2024.04.05
89430 딕테이션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2] 111 77 2024.04.05
89429 lc3 4에서 다맞추는방법좀요 천재1 빨갱이 한번봤는데 -14개인데 천재... [2] lc가문제다 87 2024.04.05
89428 이번 토익 975 맞으려면 몇 개 정도 틀려야할까요.. [1] ㅇㅇ 188 2024.04.05
89427 785점 공부조언좀해주세요 [4] ㅎㅎㅎㅎ 128 2024.04.05
89426 여러분들 노랭이 800,900점 단어 외우시나요? [4] 174 2024.04.05
89425 토익스타트 책을 사면 무엇이 공짜라는 ? [7] 토익 초보 86 2024.04.05
89424 이번달 시험 목표 무조건 750 [5] dd.ㅇㅇㅇ 128 2024.04.05
89423 문제풀이반 [5] ㅇㅇ 84 2024.04.05
89422 문제풀이반 질문 [5] ㅇㅇ 126 2024.04.05
89421 데이식스 노래 추천해주세요 [5] 다아아아 118 2024.04.05
89420 효율적인 단어공부는 어떻게ㅠㅠ [6] 780목표 232 2024.04.05
89419 590점에서 780점으로 가는 중인데요~ [6] 780목표 226 2024.04.05
89418 문법 100점대 초반인데영 공부방법좀ㅠㅠ [7] 토익시러 123 2024.04.05
89417 rc -3이면 만점 어렵겠죠... [5] ㅇㅇ 364 2024.04.05
89416 제발 [7] ㅇㅇ 95 2024.04.05
100,440개(245/2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