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67번 여자가 조만간 할 액션

율리오 | 조회 1093 | 추천 0
  • 2019.11.10
  • 글꼴
  • 확대
  • 축소
B. Locate other supplier

C. Call her collegues

D. Update a procedure



서플라이어가 제품을 제때 도착안해서

그 여자가 마지막 문장에서

고객한테 전화해서 스케줄 업뎃 해줘야겟다. 그리고 다른 서플라이어 찾아봐야겟어(look for) .

라고 하잖아요. B랑 D랑 헤깔려서 고민하다 그냥 D번 찍었는데 .. 정답이 B번인가봐요. D도 해석이 좀 .. 찝찝하다 생각은 했지만 왜 안되는건지 .. 그리고 제가 생각햇을때 다른 서플라이어를 찾는건 나중에 해야겟다. 였고 문제에서 물어보는건 soon 뭐할거같냐 라거 물어서 서플라이어 찾는거보다 전화거는거 먼저라고 생각햇거든요.. 안되는 이유 조금 명쾌하게 설명해주실수있을까요 ?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3038 쪽박인것같습니당 사진 [4] 진지하게 쪽박인듯.. 1403 2020.02.20
663037 990 나왔네여 [3] 990 707 2020.02.20
663036 막상 6시 넘으니 [3] ㅋㅋㅋㅋ 797 2020.02.20
663035 머야 점수 엄청 후하네 [1] asd 1045 2020.02.20
663034 리스닝 어렵댔는데... [2] 812 2020.02.20
663033 970 떳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718 2020.02.20
663032 니코틴 도와줘...! [1] 아드레날린 398 2020.02.20
663031 대박이야?쪽박이아 [5] ㅋㅋ 1141 2020.02.20
663030 1분전 ㅎㄷㄷㄷㅈ [2] 458 2020.02.20
663029 떨려서못보겠어요ㅠ [1] 왘떨려요 384 2020.02.20
663028 1분전이네요..제발!! [1] 123123 318 2020.02.20
663027 점수보기무섭다아ㅜㅜ [1] ㅇㅇ 446 2020.02.20
663026 시간안됏는데 로그인하면 [2] ㅇㅇ 368 2020.02.20
663025 모바일로 확인 가능 한가요?? [3] ㅇㅇ 444 2020.02.20
663024 신이시여....... [3] 오마이갓 439 2020.02.20
663023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보다 잘나옴 [1] ㅇㅇ 777 2020.02.20
663022 5분 남았어요 [2] 346 2020.02.20
663021 지금글쓰면 3분안에 조회수 100찍음 [2] 기다리는중 408 2020.02.20
663020 성적뜨기6분전 ㅜㅜ 후덜덜... [2] 와개후달달.. 405 2020.02.20
663019 700넘기 지친다. [5] 700 559 2020.02.20
667,658개(232/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