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침체기 800점대 넘는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 조회 996 | 추천 0
  • 2019.11.10
  • 글꼴
  • 확대
  • 축소
820이였는데 저번시험은 오히려 800점으로 떨어지고 오늘 시험도 보니까 800초반대 나올것같아요.. ㅠㅠ 어떻게해야 800점대 탈출하나요



유명하다던 해커스1000제도 2까지 다 풀어봤는데 크게 소용없는 느낌이예요



적중예상특강도 틈틈히 공부했는데 ㅠㅠ



고수님들 알랴주세요 ㅠ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3378 몇달째 이러는데 점수 어케요..? 사진 [3] 이놔ㅜ 873 2020.02.20
663377 토익 조언좀 사진 [2] 401 2020.02.20
663376 토익 4개월동안 950점 가능할까요? [1] 440 2020.02.20
663375 황당하네요 [4] 아이 650 2020.02.20
663374 내 나이 30.... 내년 31을바라봅니다^^ [2] 닝겐자이라 631 2020.02.20
663373 공부 1도안한 첫토익 사진 [5] 조언좀 920 2020.02.20
663372 마킹 꽉 안채웠다고 이럴수있나요..? [3] 하하하 1138 2020.02.20
663371 아 내점수; [3] 익명 572 2020.02.20
663370 쥭고싶네요 아 [4] ㅇㅇ 753 2020.02.20
663369 천제2 lc rc 리뷰 방법 [1] 510 2020.02.20
663368 229시험 대박달이겠네 [3] ㅇㅇ 1229 2020.02.20
663367 파랭이 vs 1000제 [2] 부끄러운텀블러 517 2020.02.20
663366 공부방법좀알려주세욤 ㅠㅠㅠ 사진 [3] 제바류ㅠㅠ 449 2020.02.20
663365 Rc 공부법 리뷰법,,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2] 900넘고 싶다 497 2020.02.20
663364 다들 보나봐 고사장이 없네 [3] 677 2020.02.20
663363 첫토익 후기 사진 [2] 집앞바나나맛쥬스 470 2020.02.20
663362 에이씨 또 쳐야지 [1] 464 2020.02.20
663361 700->825 사진 [9] Wcfv 778 2020.02.20
663360 Lc와 rc가 차이 많이나면 공부 어떻게해요? [2] 우울 634 2020.02.20
663359 745는 [2] 나이스준23 460 2020.02.20
667,658개(215/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