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6에 rc -7이였는데 495/455나왓어요

| 조회 1555 | 추천 0
  • 2019.11.11
  • 글꼴
  • 확대
  • 축소
Lc는 논란문제들만 틀리고

파트2 다맞은거 감안해도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근데 -7잉데 455는 너무 짜네요..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3478 700목표 ㅠ 사진 [8] dnjzm 529 2020.02.20
663477 파랭이로 실전문제 [3] 흐이 357 2020.02.20
663476 문법 파랭이 [3] apple 335 2020.02.20
663475 토익 쳐봣는뎅... [2] ㅇㅇ 442 2020.02.20
663474 Lc 315면 이번에 몇개틀? [1] Dododd 466 2020.02.20
663473 해커스 노랭이 [2] 노랭이 339 2020.02.20
663472 백분율 돌려서 나온 틀린개수로 예측점수 다시 돌려보니까 [1] ㅇㅇ 549 2020.02.20
663471 2/9일 455/460 틀린갯수 [1] 595 2020.02.20
663470 900 넘는 분들 도와주세요 [9] ㅇㅇ 565 2020.02.20
663469 rc공부법 조언좀해주세요 [2] 토린탈출 439 2020.02.20
663468 질문이요!! [2] 토토린이 336 2020.02.20
663467 점수가 왜 이따구 일까요?? ㅠㅠ 사진 [1] 하하하하 844 2020.02.20
663466 점수 595면 빨갱이 파랭이로 회복 가능한가요??ㅠㅜ [2] 댄디 490 2020.02.20
663465 640>>855 [4] 자연수토익 843 2020.02.20
663464 교재 추천좀요ㅠㅠㅠㅠ [1] ㅠㅠ 357 2020.02.20
663463 물토=쪽박 , 불토=대박 [1] A 838 2020.02.20
663462 750넘기면되는데 사진 [2] lc점수ㅠㅠㅠㅠ 504 2020.02.20
663461 1000제와 정규서 [2] 후우 371 2020.02.20
663460 점수인증 사진 [1] 점수인증용 590 2020.02.20
663459 오늘 점수 595나왔는데 기본기는 잡힌건가요???ㅠㅜㅜ [3] 이뿐 671 2020.02.20
667,658개(210/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