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075 RC 465점 [2] Dd 270 2024.05.22
96074 토익 잘하는 사람 함 봐줘 [4] 안녕하세요 217 2024.05.22
96073 5/12 엘씨 어땠나요?? [2] 338 2024.05.22
96072 솔직히 졸업각 잡았는데 rc뭐지 사진 [8] ㅇㅇ 606 2024.05.22
96071 이번시험 쪽박이네요 ㅠㅠ 855->780 사진 [3] 528 2024.05.22
96070 파트5 [3] ㅇㅇ 105 2024.05.22
96069 945에서 920.... [2] 심심이 230 2024.05.22
96068 무엇을 하는 것이 맞나요ㅠ? [3] ㅠㅠ 162 2024.05.22
96067 5/12 시험에서 970 받고 갑니다 사진 [4] 안녕 337 2024.05.22
96066 첫 토익이었는데 900 넘으려면 뭘 더 풀어야할까요? [7] ㅠㅠ 183 2024.05.22
96065 토익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4] ㅁㅈ 81 2024.05.22
96064 RC -12 [10] 토익 459 2024.05.22
96063 RC 16개 395 [5] ㅇㅇ 333 2024.05.22
96062 엄청 잘본줄 알앗네 사진 [6] 123 789 2024.05.22
96061 토익 사진 [3] 와 하나님 223 2024.05.22
96060 저에게는 대박달이였던것.. [8] ㅇㅇ 591 2024.05.22
96059 800맞으신분들 [4] 345 2024.05.22
96058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4] 으앙 237 2024.05.22
96057 Rc 원래 이래요? [6] 알쒸빠 706 2024.05.22
96056 점수 확인 못하고 게시판만 눈팅중…ㅠㅠ [5] ㅇㅈ 224 2024.05.22
96055 1년에 한번씩 꾸준히 보는데 너무 아쉽네요ㅠ 사진 [3] ㅇㅇ 254 2024.05.22
96054 930에서 970 [5] wwww 308 2024.05.22
96053 유부남, 직장인 토익안녕!! ㅎㅎ 사진 [4] 직장토토이익 380 2024.05.22
96052 토익 졸업합니다ㅠㅠ 사진 [5] ㅇㅇ 377 2024.05.22
96051 5/12 토익 점수 갯수 [4] 750 561 2024.05.22
96050 다행히 만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16] 베리베리 546 2024.05.22
96049 너무 짜요.. [2] 토린이 373 2024.05.22
96048 대학교에서 제 토익점수 따로 알게되는 방법 없죠..? [4] 239 2024.05.22
96047 lc 분명 어려운것 같았는데 다들 잘받으셨네요 ㄷㄷ... [2] 아아아아앙ㅇ 467 2024.05.22
96046 4년만에 본 토익 900점대 초반 나왔는데 사진 [3] 간만에토익 332 2024.05.22
96045 파트5가 진짜 짠가봐요..? [6] 나는속상한탬버린 810 2024.05.22
96044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사진 [3] ㅇㅇ 517 2024.05.22
96043 rc 370 [3] oo 281 2024.05.22
96042 다들 가채점이랑 점수 한번 적고 가요! [7] 토익토나옴 389 2024.05.22
96041 rc -23~25 335 [3] oo 269 2024.05.22
96040 파트7만 3개 틀렸는데 [3] 443 2024.05.22
96039 10점...!!!!ㅜㅜㅜ [4] y 283 2024.05.22
96038 개짠듯 [5] ㅇㅇ 560 2024.05.22
96037 속상하네요 사진 [2] 토익졸업하고싶다 381 2024.05.22
96036 틀린 개수 [4] 235 2024.05.22
96035 엘씨 455 [3] ㅇㅇ 228 2024.05.22
96034 만점은 그냥 포기하고 졸업하겠습니댜.. 사진 [14] ㅇㅇ 652 2024.05.22
96033 해커스 흰둥이 왕추천드림니다 [2] ㅇ.,ㅇ 191 2024.05.22
96032 Lc 475인데 이정도면 몇개틀린건가요... [3] ㅜㅠ 448 2024.05.22
96031 하…700만 넘으면 시험 안보려고 했는데 사진 [4] 타쟝 540 2024.05.22
105,165개(203/23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