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588 팟7 아이스크림 [7] 유니짱 746 2023.03.27
17587 -20/-17 [2] ㅇㅇ 514 2023.03.27
17586 개인적으로 이번 시험 lc 너무 어려웟음 [7] ㅌㅇ 1447 2023.03.27
17585 몇점나올까유. -9/-4 [2] 궁금 490 2023.03.27
17584 2/19일 vs 3/26 [4] ㅇㅇ 715 2023.03.27
17583 근데 오늘은 왜 복원이 되다가 만건가요? [1] ㅇㅅㅇ 1356 2023.03.27
17582 이전 시험은 졸라쉽게 오늘은 졸라어렵게 [4] 꼴뚜기 1324 2023.03.27
17581 파트1 2번 b [2] 493 2023.03.27
17580 Rental 회사 [3] ㅇㅇ 586 2023.03.27
17579 영리 목적 아니라도 복원하몀 불법인가요? [3] ㅇㅇ 1047 2023.03.27
17578 Part 5 [2] ㅇㅁㅇ 428 2023.03.27
17577 breifly fill 197 답 [4] ㅂㅂ 1070 2023.03.27
17576 단기간에 점수 50 올리기 [3] 다정한박미경 379 2023.03.27
17575 토익RC풀때 집중력 ㅠㅠ [6] 다정한박미경 448 2023.03.27
17574 LC 저만이렇게 어렵나요ㅠ [5] 다정한박미경 562 2023.03.27
17573 아니 [2] 아니 336 2023.03.27
17572 5팟 Decided Considered [4] ㅇㅇㅇ 782 2023.03.27
17571 평균 왜저럼? [7] ㅇㅇ 2702 2023.03.27
17570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ㅠ [4] 800 316 2023.03.27
17569 자리영향 저만 있나요... [1] 다정한박미경 335 2023.03.27
17568 LC와 RC 점수차이 [1] 다정한박미경 301 2023.03.27
17567 토익시험 보기직전에 보는거 [1] 다정한박미경 245 2023.03.27
17566 -11/-3 950넘을 수 있을까요. [2] 냉정 827 2023.03.26
17565 동의어문제 [2] Speeding 445 2023.03.26
17564 Rc -10/-4/-16 [5] ㅇㅇ 469 2023.03.26
17563 정답 적어오는 꿀팁 알려주세요ㅠ [3] 다정한박미경 626 2023.03.27
17562 토익정답서비스 추천합니다 [1] 다정한박미경 219 2023.03.27
17561 점수예측은 해커스 점수환산기 [1] 다정한박미경 227 2023.03.27
17560 팟 4 헷갈리는 문제 총 몇개 정도 있으셨나요? [3] 375 2023.03.27
17559 토익난이도 및 공부법 의견 청취 [4] 또렷한금요일 244 2023.03.27
17558 토익은 집중력 높은 사람이 점수 잘받는듯..  [6] 야이야아이 891 2023.03.27
17557 논란 문제들 보고 있으니까 [3] ㅇㅇ 1028 2023.03.27
17556 맨날 700을 못넘는 실력,,, [4] 바삭한만점 572 2023.03.27
17555 토익문제풀때 순서... [3] 다정한박미경 258 2023.03.27
17554 단어암기의 중요성... [2] 다정한박미경 296 2023.03.27
17553 스벅커피이벤트하고 커피먹어요~ [1] 다정한박미경 88 2023.03.27
17552 왜 내가 토익 볼때만 어려운 것 같지?? [3] DD 568 2023.03.27
17551 rc -1/-2/-13 예측 가능할까요ㅠㅠ [1] 가자잇 379 2023.03.27
17550 이번 듣기 [4] 듣기 413 2023.03.26
17549 총 40개 틀리면 [3] ㅇㅇㅇ 921 2023.03.26
17548 오늘 RC -20 [2] ㅇㅇ 396 2023.03.26
17547 토익 예측 점수 910~955로 뜨는데 [6] ㅇㅇ 787 2023.03.26
17546 3/26 몇 정도 틀려야하는지 [3] leee 714 2023.03.26
17545 800 나오고 싶어요 [3] 800 376 2023.03.26
17544 Discount on toy /good experience [5] 토린 799 2023.03.26
105,518개(1955/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