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964 팟7 리코딩 프로그램 계발 연계 [6] ㄱㄱ 432 2024.02.25
82963 lc quick action, compliment, admiration [1] 621 2024.02.25
82962 토익 기록 [2] 진심 192 2024.02.25
82961 분수 a번 선지가 뭐라햇나요 [1] ㅇㅇ 460 2024.02.25
82960 미친...고장 안난다는 수능샤프 가져갔는데 작동안됨 [3] ㅅㄱ 411 2024.02.25
82959 960-970컷 몇개예상하시나요 [1] ㅇㅇ 491 2024.02.25
82958 토익공부시작 [1] ㅇㅇㅇ 77 2024.02.25
82957 파트6 Thus 답인거 있음? [7] ㅇㅇ 1306 2024.02.25
82956 Lc 마지막 [2] 망함 374 2024.02.25
82955 파트5 마지막 문제 보기 기억나시는 분? [4] 파트5 395 2024.02.25
82954 according to vs. along with [14] ㅇㅇ 1662 2024.02.25
82953 팟5 에 conferencing 뒤에 [6] ㅇㅇ 916 2024.02.25
82952 lc 91~100 문제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4] ㅇㅇ 558 2024.02.25
82951 [리딩무료강의] 16일차 사진 [3] 835가935가되길 78 2024.02.25
82950 혹시 팟7 연계중에 보이스프로그램 계발 지문 [5] ㅇㅇ 529 2024.02.25
82949 파트7 가게 오프닝 문제 [4] ㅇㅇ 792 2024.02.25
82948 팟6 all these 뭔가요 [1] ㅇㅇㅇ 894 2024.02.25
82947 토익 상대평가 점수 [1] 구스 402 2024.02.25
82946 Lc 30번 답 뭐에요?? [1] 미나 348 2024.02.25
82945 팟5 cluttered 보기 아는사람 [4] ㅇㅇ 920 2024.02.25
82944 Train 출발 시간 [15] ㅇㅇ 1559 2024.02.25
82943 LC에서 그 표 취소해준다고 한 지문에서 [1] d 779 2024.02.25
82942 주관적인 오늘 후기.. [8] 후기 8939 2024.02.25
82941 rc 마지막 지문 [2] 645 2024.02.25
82940 p5 plumber 문제 [4] 망한토린이 1111 2024.02.25
82939 Part3는 어렵지 않았음? [2] ㅇㅇ 500 2024.02.25
82938 넉넉잡아 lc 8개틀리면 [1] ㅇㅇ 492 2024.02.25
82937 동광중 고사장 [3] ㅠㅠ 162 2024.02.25
82936 왜 답이 두개임? 사진 [5] 화난다 980 2024.02.25
82935 어제 치과가서 크라운 붙였는데 아아아아악 [2] 동국대4층 242 2024.02.25
82934 해설강의 [1] ㅇㅇ 179 2024.02.25
82933 august 14 [7] 1153 2024.02.25
82932 남들 다 맞는거 틀리면 [2] 모무우 724 2024.02.25
82931 0/2/1/2 2/1/8 [2] ㅇㅇ 343 2024.02.25
82930 lc3개 이하로 틀렸을때 900나올려면 rc몇개까지 틀릴수있을까요? [2] 망한토린이 241 2024.02.25
82929 머리위 스피커ㅜㅜ [3] 스피커 나빠 297 2024.02.25
82928 시멘트 지문 [2] ㅇㅇㅇㅇ 810 2024.02.25
82927 rc 점수 예측 부탁드림요 [1] 183 2024.02.25
82926 팥6 along with?? [11] ㅇㅇ 1094 2024.02.25
82925 오늘이 물토익이긴 한가보네 ㅋㅋㅋ [3] 1209 2024.02.25
82924 토익에 도움되는 스터디 하실 분 [1] Linkable 103 2024.02.25
82923 뒤에 5문제 c로 밀었는데 하나도 없네 ㅅㅂ [3] ㅇㅇ 684 2024.02.25
82922 currently [1] indeed 613 2024.02.25
82921 팟5 cluttered 이거 보기 B맞음? [12] ㅇㅇ 909 2024.02.25
82920 내앞에 여자 빵구꼈는데 진짜 반성하세요 [4] ㅇㅇ 770 2024.02.25
91,649개(194/20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