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873 리스닝에서 꽃병 문제 [1] ㄹㅇ 444 2024.02.25
82872 파5 regarding인가 그거 문제 [3] 이런ㅋ 1140 2024.02.25
82871 마지막200 [4] ㅜㅜㅜ 715 2024.02.25
82870 엘씨 신입사원 문제엿는데 [3] ㅇㅇ 776 2024.02.25
82869 700점 오늘 시험기준 커트 몇개까지 틀려야할까요? [1] 700점만넘자 704 2024.02.25
82868 Lc rc 만점컷 [4] 672 2024.02.25
82867 Lc part 1 마지막문제 [5] 박정현 572 2024.02.25
82866 뒤에서 답안지 걷다가 내꺼 바닥에 떨어뜨림 [8] ㅇㅇㅇ 1049 2024.02.25
82865 18일 vs 오늘 난이도 비교 [5] 22 2525 2024.02.25
82864 해커스 파랭이 가져오니라 [5] 오야 402 2024.02.25
82863 매니저 오너 [6] 829 2024.02.25
82862 rc 건설 관련 지문 동의어 문제선지 obtain protect [6] ㅇㅇ 802 2024.02.25
82861 대성여중 6고사실 기침 [3] Rrlll000 449 2024.02.25
82860 Lc에서 우리 다 그 프로그램을 쓸거다 의미 [5] ㅇㅇ 1190 2024.02.25
82859 너네 lc때 rc 못풀게 하는 감독관 만나봄? [6] ㅇㅇㅇㅇ 1167 2024.02.25
82858 12 44 5 1 9 [3] 455 2024.02.25
82857 Rc-12 [2] Ddd 368 2024.02.25
82856 it these [3] dd 1005 2024.02.25
82855 Rc annual journal 마지막 문제 [3] ㅇㅇ 1224 2024.02.25
82854 이번에 목표 500점인데 [5] 감ㅈ 365 2024.02.25
82853 800되려면 rc 몇개 나가요? [1] 820 2024.02.25
82852 오늘 팟7 난이도 상 아닌가요... [6] ㅇㅇ 1277 2024.02.25
82851 동서울대 후기 [5] ㅌㄹㅇ 289 2024.02.25
82850 이거 답 몇시쯤 나와요 [1] 585 427 2024.02.25
82849 파트1 [1] hvco 328 2024.02.25
82848 어딘가에 A가 와다다 나올때 있었지 않나요… [4] 나는괴로운감기약 963 2024.02.25
82847 문제 중에 그 Currently로 시작했던거 품사 문제 였는데.. [4] 안뇽 1155 2024.02.25
82846 part 어휘 문제 질문 [6] dd 708 2024.02.25
82845 -10, -10 몇점? [3] 빵빵아 611 2024.02.25
82844 오랜맛에 첫 토익 응시했어요 [2] 말도안되는오징어 159 2024.02.25
82843 만점인증자가 보는 오늘 토익난이도.jpg 사진 [14] 할아버지 1779 2024.02.25
82842 had involved [11] onigiri 1383 2024.02.25
82841 -16/-11 850 나올 수 있을까요? [6] 11 889 2024.02.25
82840 근데 원래 원칙적으로 답 적어오는거 [5] 토익이제그만 791 2024.02.25
82839 rc part 5 [14] 눈누난나 1689 2024.02.25
82838 Neither vs all [9] 1900 2024.02.25
82837 1 2 3 4 2 1 8 [3] ㅋㅋㅋ 636 2024.02.25
82836 대전 갑천중 고사장 후기 [4] 나는귀여운누룽지 352 2024.02.25
82835 lc만점같고 rc -3~4면 몇점 나올까요 [3] 로준생 574 2024.02.25
82834 청주 대성여중 9고사실 감독관 [3] 청주 대성여중 9고사실 감독관 518 2024.02.25
82833 그 엘씨 1 분수문제답 [5] ㅇㅇ 1281 2024.02.25
82832 엘씨 나무 플랜트 그림문제 [4] ㅇㅇ 1019 2024.02.25
82831 오늘 LC RC 난이도 체감은?? [7] Aaa 1105 2024.02.25
82830 파트1 두개 [6] 토뿌 968 2024.02.25
82829 토익 4년만에 봤는데 [3] 935 2024.02.25
91,513개(193/20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