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53 토익 이쯤되면 영어가 문제가 아니라 [1] 445 2023.04.15
21052 간절합니다 [3] 800 116 2023.04.15
21051 토익 시험 엘씨 점수가 너무 안오르네요 요즘 [6] 다정한진도준 161 2023.04.15
21050 195 podcast? [4] ㅇㅇ 1801 2023.04.15
21049 토익 lc 배속으로 공부해야겠어요 [2] 또생각나는립스틱 305 2023.04.15
21048 185번 그 캐나다 트립 [6] Ddd 1638 2023.04.15
21047 1000제 1 예전꺼랑 최신개정판 차이 [6] 질문 388 2023.04.15
21046 to raise money for a cause” [13] 1317 2023.04.15
21045 800초반에서 올라가질 않아요 [4] ㅎㅎㅎ 242 2023.04.15
21044 -17 -26이면 [3] ㅇㅇ 308 2023.04.15
21043 900에서 900후반으로 가려면 [4] ㄱㄱ 268 2023.04.15
21042 Lc rc 3 2개씩 틀렸는데 [4] ㄱㅅ 212 2023.04.15
21041 lc -6~8 몇 점 예상하시나욤 [3] 990 내놔 .. 228 2023.04.15
21040 RC 파트7은 다맞은 것 같은데... 5,6이.. [5] ㅇㅇ 485 2023.04.15
21039 파트5 107 full [2] 제발 979 2023.04.15
21038 157번 다른거 아니에요?? [5] H 1047 2023.04.15
21037 22 agenda not posted yet 23 i don't take... [2] ㅇㅇ 875 2023.04.15
21036 162번 문제랑 선지가 뭐였나요ㅠ [1] 토린이 149 2023.04.15
21035 183번 언락문제 [2] 우무 253 2023.04.15
21034 how much sun do they need? [8] ㅇㅇ 905 2023.04.15
21033 Rc 300점 컷이 얼마일까요??? [3] 제발 301 2023.04.15
21032 -9 - 13 점수예측! [1] 대박달이길 234 2023.04.15
21031 토익 고사장 멀어서 지쳤네요 [12] 다정한진도준 193 2023.04.15
21030 790인데 [2] ㅇㅅㅁ 243 2023.04.15
21029 LC -22 /RC -8~9 [2] 토익그만 227 2023.04.15
21028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존경함 [4] 정말 341 2023.04.15
21027 -13 / -12 [2] 토린이 157 2023.04.15
21026 토익 시험 끝나고 자꾸 궁금하네요 [12] 또생각나는립스틱 194 2023.04.15
21025 LC -7 RC -12 정도면 [1] ㅇㅇㅇ 152 2023.04.15
21024 162 she knows cafeteria 아님? [10] ㅇㅇ 1157 2023.04.15
21023 -3 / -5 고수님들 점수예상 부탁드립니다. [1] 토졸 176 2023.04.15
21022 가채점 규정위반 [3] sss 693 2023.04.15
21021 -11 / -11이면 900 가능한가요? [2] ㅇㅇ 351 2023.04.15
21020 토익 lc집중력 무너지면.. [1] 어지러운건조기 282 2023.04.15
21019 -12 -13 예측 [4] ㅇㅇ 225 2023.04.15
21018 -20/-30 [5] ㅇㅇ 291 2023.04.15
21017 RC -18 점수몇점ㄴ인가요 [4] 아우웅 218 2023.04.15
21016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900좀 넘기자 126 2023.04.15
21015 토익점수예측부탁드려요ㅠㅠ [6] 800가자.. 172 2023.04.15
21014 -24/-21 [4] 이거 274 2023.04.15
21013 총평강의 몇시쯤? [2] ㅇㅇ 214 2023.04.15
21012 이번 lc [2] ㅇㅇ 158 2023.04.15
21011 -12/-15 [2] ㄹㄹ 145 2023.04.15
21010 저는 파트7이 제일 어려운거같아요 [3] 아ㅏ 244 2023.04.15
21009 bookkeeping / cost will increase 지문 [5] ㅇㅇ 1221 2023.04.15
105,518개(1878/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