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0 승태쌤이 너무 좋아요 흑흑 [5] ㅓㅓ 180 2023.01.10
1099 파랭이 빨갱이 vs 700+ rc lc [2] 500점 148 2023.01.11
1098 빨갱이 공부법 [2] ㅂㅊㅇㅁ 134 2023.01.11
1097 처음부터 천제2! [1] 글쓴이 100 2023.01.11
1096 LC 저만이렇게 어렵나요ㅠ [4] 오랜전통렌틸콩 140 2023.01.11
1095 고졸 토익 첫공부 이문제 가르쳐주실분,,ㅠㅠ [5] ㅇㅇ 168 2023.01.10
1094 환급반이랑 첫토익 환급반이랑 다른 거죠? [5] ㅇㅇ 162 2023.01.10
1093 1000제3 [5] 제발 850 178 2023.01.10
1092 이번주 토요일 시험 [3] 1234 269 2023.01.10
1091 오랜세월을 함께해온 해커스토익 대단함을 느낍니다 [1] 그시절포도사탕 77 2023.01.11
1090 LC Part 3,4 리뷰 [5] 토익스타트으 174 2023.01.10
1089 김동영쌤 rc 인강추천 [5] 만두 140 2023.01.10
1088 1000제3 보다 실전에서 보통 더 잘 보나요 [6] 도도 278 2023.01.10
1087 토익강의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고 싶어요 [5] 귀찮은달고나라떼 114 2023.01.10
1086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5] 고민중 132 2023.01.10
1085 14일 시험 800 가능? [7] 제발 339 2023.01.10
1084 결국 파트7은 시간투자가 답인듯해요.. [5] 아자아자 241 2023.01.10
1083 토익 시험 전 준비물 [1] 청량한은행나무 114 2023.01.11
1082 이번 토익 시험 난이도 궁금하네요 [1] 청량한은행나무 95 2023.01.11
1081 토익 rc 팟 5,6 푸는 시간 [1] 운빨라떼 101 2023.01.11
1080 토익 시험 당일 아침 [1] 운빨라떼 105 2023.01.11
1079 토익 단어가 토익 기본 [1] 칼퇴하는페퍼민트티 85 2023.01.11
1078 해커스 예상강의 팁좀 주세욥 [2] 토토익익 126 2023.01.11
1077 토익 600 → 760까지 [5] 스폰지밥 213 2023.01.10
1076 토익공부법 제대로 알고하자 [1] 너그러운모과나무 144 2023.01.10
1075 3월까지 950 가능할까요 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3] ㅇㅇ 161 2023.01.10
1074 토익 처음 시작해요 [7] 없음 141 2023.01.10
1073 어느파트가 제일 자신있어요? [5] 카라 157 2023.01.10
1072 진짜 알씨가 좀만 점수 나와줘도 좋을텐데 [6] 171 2023.01.10
1071 리스닝이 많이 약한데요 [4] ㅇㅇㅇㅇ 118 2023.01.10
1070 840-60정도인데 천제 몇 풀까요? [5] 요기요 175 2023.01.10
1069 2년 전보다 점수가 떨어졌습니다.. [6] 131 2023.01.10
1068 토익 700 중반인데 29일 시험에 800 가능한가요..? [5] 또잉 190 2023.01.10
1067 [토익모의고사] 이상길쌤의 헷갈리는 문법 한 번에 정리!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627 2023.01.10
1066 토익RC도 대박달이 있나요? [5] ?? 293 2023.01.10
1065 모의고사 점수랑 실제점수 차이 [5] ㅇㅇ 181 2023.01.10
1064 팟5 공부법좀ㅠㅠ [4] ㄹㄹ 169 2023.01.10
1063 토익 600점대는 인강 뭘들어야 하나요? [5] 구마 229 2023.01.10
1062 처음 토익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토익단어책 [5] 말했어 179 2023.01.10
1061 첫 토익시험 고사장 고민 [5] 쉐이크 94 2023.01.10
1060 하루치 노랭이 단어 분량 [5] 빅뱅 145 2023.01.10
1059 파트7 지문시간 [5] 헐퀴 127 2023.01.10
1058 토익시험 시간 남으시는분들 [6] 더위사냥 153 2023.01.10
1057 프리미엄 모의고사 1. 15일인가요? [5] 하버드 141 2023.01.10
1056 단어 잘외우는방법있으려나 [5] 단어 116 2023.01.10
83,810개(1839/18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