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6333 오늘 토익시험 끝나면 정답빨리 올라올까요? [2] 궁긍궁금 254 2024.01.28
76332 토익 인강이랑 과외중 지금 고민인데 [2] 얼렁뚱땅보쌈김치 126 2024.01.28
76331 담주 시험 보네요 [6] 어리둥절생강차 159 2024.01.28
76330 1번에 b임 참고하셈 [3] 779 2024.01.28
76329 진짜 800 [2] 800 315 2024.01.28
76328 토익 L/C [2] .! 194 2024.01.28
76327 토익 리스닝 문제푸는중에 [3] a 253 2024.01.28
76326 오늘토익 잘보자 이제 폰 꺼야지 [1] 민지 82 2024.01.28
76325 다들 화이팅 하시면 좋겠습니다 [2] 얼렁뚱땅보쌈김치 82 2024.01.28
76324 토익 젤 뒷자리에서 쳐보신분있나요ㅠㅠ? 하 [6] 자리 453 2024.01.28
76323 아직까지 고사장 안간 ㅄ들은 뭐임? [2] ㅇㅇ 332 2024.01.28
76322 다들 시험 화이팅입니다 [2] 얼렁뚱땅보쌈김치 58 2024.01.28
76321 토익졸업했는데도 보게되네요.. [1] 11 176 2024.01.28
76320 아놔스피커에서젤먼자리 상관있음? [2] 243 2024.01.28
76319 모든분들 파이팅입니다 [2] 파이팅입니다 96 2024.01.28
76318 다들 홧팅하시구 잘봅시당 [2] 1234 86 2024.01.28
76317 대충 한 9시 40-50분 사이쯤드가도되죠? [2] ㅇㅇ 279 2024.01.28
76316 오늘의 예언 [2] ㅇㅇㅇ 218 2024.01.28
76315 토익 900점목표인데 [2] 얼렁뚱땅보쌈김치 115 2024.01.28
76314 알려주세요 : 손목시계 꼭 들고가야되나요? [3] 으악 235 2024.01.28
76313 셤잘보고 여기서 뵈여 [2] 임진성 125 2024.01.28
76312 토익 만점 받기 vs 오억 입금 [4] ㅇㅇ 260 2024.01.28
76311 아침은 드셨나요? [2] 토익탈출 143 2024.01.28
76310 택시 타야되나 [1] 18 151 2024.01.28
76309 토익 과외를 받아보고 싶은데 [2] 얼렁뚱땅보쌈김치 95 2024.01.28
76308 대학생활 마지막토익셤 [2] 950 159 2024.01.28
76307 답적어 오는 방법 모르는 사람있길래 알려준다 [2] ㅁㅁ 400 2024.01.28
76306 화장실부터 갔다오셈 [1] 니읻ㄱㅅ 184 2024.01.28
76305 우리 모두 오늘 잘치고와요!! [3] ㅣㅣㅣ 108 2024.01.28
76304 시험장 몇시까지 입실하면 되나요? [2] 시험장 197 2024.01.28
76303 시험 다풀면 일찍 나올수 있나요? [1] 토익 990 206 2024.01.28
76302 마킹 이야기 [2] 마킹 206 2024.01.28
76301 오늘이네요ㅋㅋ [1] 이거 128 2024.01.28
76300 오늘은 제발 800❤️ [1] 오늘이다. 202 2024.01.28
76299 오늘은 850 넘기자!! [2] 고고 177 2024.01.28
76298 해자게인들 모두 화이팅!!! [1] 940 117 2024.01.28
76297 토익 대박나길 [4] kim 123 2024.01.28
76296 오늘 시험 보는데 열이 펄펄나 [5] (*ฅ́˘ฅ̀*)♡ 176 2024.01.28
76295 오늘은 900 ♥ [6] 밤비. 193 2024.01.28
76294 오늘 900찍읍시다~^^ [3] 900 148 2024.01.28
76293 스터디 언제부터 시작하는건가요? [1] 하이 127 2024.01.28
76292 토익 이벤트 참여합니다. [1] 고요한갈치조림 92 2024.01.28
76291 토익시험지에 [2] 22 189 2024.01.28
76290 800까지 약 한달 가능할까요 [1] ㅇㅇ 176 2024.01.28
76289 토익있는 주만되면 찾아오는 불면증.. [3] 하괴로워 174 2024.01.28
84,523개(183/18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