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3167 김동영쌤 강의 꼼꼼한 게 딱 제스타일이에여 ㅠㅠ [4] 랑랑 79 2024.04.29
93166 4/27 팟7 정답 질문 [2] 177 2024.04.29
93165 직독직해 질문 [4] 김명주 47 2024.04.29
93164 단어 쉽게 외우는법 [2] ㅗㅎ호ㅗ 75 2024.04.29
93163 스타트파랭 한바퀴 [3] 파랭 62 2024.04.29
93162 [토익 출첵 이벤트] 감사합니다. [2] eohaesun 46 2024.04.29
93161 재키쌤 장종훈쌤의 토익 단기졸업 700+ 인강 [4] 졸토 700이상 229 2024.04.29
93160 800점 나왔는데 ..문제집 고민이에요! [2] 후잉 121 2024.04.29
93159 이번 시험 점수 예측 어떻게 하시나요..? [2] 248 2024.04.29
93158 점수 예측 해주세요 ㅜㅜ [4] 오렌지 134 2024.04.29
93157 빨갱이 미니북 [3] ㅇㅇ 50 2024.04.29
93156 기본반수강후(최민지 장종훈 민지원) 중급or정규선택 [3] 케케 54 2024.04.29
93155 해커스 RC 1000제3 난이도 [3] ㅡㅡ 123 2024.04.29
93154 아아악아아악아아앋아아악 [4] In 93 2024.04.29
93153 알씨올릴시간에 엘씨하면 얼마나올라여?? [2] 알려줘영 137 2024.04.29
93152 노랭이 파랭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9] ㅇㅇ 94 2024.04.29
93151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 [4] 제발 97 2024.04.29
93150 LC [3] 쟈미 72 2024.04.29
93149 공대생들은 [2] ㅇㅇ 71 2024.04.29
93148 스타트에서 파랭이로 [2] kk 58 2024.04.29
93147 4/27 토익 후기입니다 [3] 치사한충전기 397 2024.04.29
93146 800에서 850으로 [2] 99 2024.04.29
93145 한승태쌤 인강 현강 [5] 결정장애 97 2024.04.29
93144 시험 [5] 여러분 106 2024.04.29
93143 단과로 원하는 쌤 수업 골라들으면 [2] 단과어떨까요 67 2024.04.29
93142 님들 850+정규수업 vs 800+단기졸업 뭐가 좋아요?? [3] ㅇㅇㅇ 85 2024.04.29
93141 惱んでる體が熱くて [4] がみ 65 2024.04.29
93140 AP뉴스 재밌는거 같아요 [4] 얏호 69 2024.04.29
93139 토스 중급반 가려면 [1] ㅇㅇ 28 2024.04.29
93138 (토익 출첵 이벤트) 매일 꾸준히 공부합시다 [3] struct1 34 2024.04.29
93137 600점 초반대에서 770점 넘기려면 [4] 토린이 182 2024.04.29
93136 토익 못하는데 토스 잘한사람 많겠죠? [2] ㅈㅂ 83 2024.04.29
93135 파랭이 첨 사서 진단고사 풀었어요 [3] ^_^ 108 2024.04.29
93134 토졸하면 [4] ㅇㅇ 76 2024.04.29
93133 돈 더 내더라도 [4] ㅇㅇ 98 2024.04.29
93132 쉐도잉 할때요 [2] 쉐도잉 87 2024.04.29
93131 확실히 애매한건 빨리찍고 넘기는게 맞는듯 [4] ㅇㅇ 156 2024.04.29
93130 저한테 맞는 실전서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최상난이도가 천제3 맞나요? [3] 질문 69 2024.04.29
93129 수업후 스터디 질문임돠 [2] 74 2024.04.29
93128 5일차 후기 사진 [2] tlawod12 69 2024.04.29
93127 토익30일 파인애플 20통 [2] 스트리머 70 2024.04.29
93126 배치고사보고 신영화 이은빈 김진태반 신청 [4] 달료ㅕ 76 2024.04.29
93125 4/27 Lc [4] hj 239 2024.04.29
공지 [토익모의고사] 한눈에 정답이 보이는 RC 꿀팁 대공개! 사진 첨부파일 [6] 해토지기 762
93124 해커스 첫토익 무료배포 후기 사진 [3] 트리니티 91 2024.04.29
101,222개(180/225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