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772 Lc 고득점이신분들 part 3,4할때 무슨 내용의 유형인지 말해주는 거... [3] 86 2024.01.18
74771 엘씨비법 [4] 100 2024.01.18
74770 토익교재 무료 배포 당첨됐어요 [5] 얼렁뚱땅붕어 81 2024.01.18
74769 여러분이라면 알바선택 [3] 111 2024.01.18
74768 See through [1] Z.T 104 2024.01.18
74767 아 진짜 눈물날거같아요 [5] 날라카 311 2024.01.18
74766 해커스 인강 독해부분 듣는데요. [3] ㄱㄴㄹ 68 2024.01.18
74765 파랑이 돌릴 때 단어부분도 다 볼까요? [3] 은빛 69 2024.01.18
74764 천제1 vs 1200제 [3] 965 졸업 기원 102 2024.01.18
74763 토익 실제 난이도 풀세트 풀어보고 싶은데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을까요? [3] ㅇㅇ 83 2024.01.18
74762 1000 제 퓰고있는데 파트5 반타작하구잇는데 어떡게 공부해야할가요 [7] 로뢰쓰 107 2024.01.18
74761 모의돌리고멘붕 [5] ㄷㅅ 133 2024.01.18
74760 해커스 천제 질문 [4] 965 졸업 92 2024.01.18
74759 고민...ㅠㅠ이제라도 학원가서 빡세게 할까요... [4] 인애플 118 2024.01.18
74758 질문 [6] 토익이 105 2024.01.18
74757 무료강의! [4] 73 2024.01.18
74756 빨갱이 part3,4 어렵지 않음? [4] 121212 138 2024.01.18
74755 토익 파랭이 [5] 토익 97 2024.01.18
74754 초보라 그런데 rc어케해요ㅠ? [8] 토린 95 2024.01.18
74753 실전 문제집 난이도 [4] ㅇㅇ 176 2024.01.18
74752 700점대분들 part2 몇개정도 틀리시나요?? [6] part2 207 2024.01.18
74751 공부 안하고 960이면 토익에 재능있는 거 맞나요?? [5] ㅇㅇ 175 2024.01.18
74750 보통 토익 몇 번씩 보시나요? [4] 공대생 195 2024.01.18
74749 토익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ㅇㅇ 158 2024.01.18
74748 내말쫌들어보슈 [5] ㄴㄷㅅㅈ 109 2024.01.18
74747 노랭이 책 이벤트 좋네요 [5] 황제치킨 72 2024.01.18
74746 토익 점수 어떻게 만들어야할까요 [5] 아조카 99 2024.01.18
74745 토익성적처리 미국갔다오는건가요? [6] 268 2024.01.18
74744 흰둥이랑 천제2 [4] 토익커 106 2024.01.18
74743 rc:-16 [4] ㅇㅇㅇ 156 2024.01.18
74742 엘씨 파트 3.4 스킬 [4] 91 2024.01.18
74741 책 관련 어떤 방안이 더 나은가욥? [5] 토린이 61 2024.01.18
74740 팟7 이 어휘 아니에요? [6] ㅇㅇ 104 2024.01.18
74739 나도 2월부터 학원가서 빡세게하면 되겠죠 [4] 결심 76 2024.01.18
74738 점수 900이상 목표면 정규반들어도되나요? [4] 1234 89 2024.01.18
74737 ㅠㅠ너무 힘들어요 [10] 주절주절 142 2024.01.18
74736 직장인인데 셤장 가면 왜 잘 안될까 [4] ㅇㅇ 107 2024.01.18
74735 Lc 공부 어떻게 하나요 [3] 106 2024.01.18
74734 천제 구성이 어떻게되있나요? [4] 혹시 85 2024.01.18
74733 1월 13일 토익 점수계산 부탁드립니다 [3] 700+ 368 2024.01.18
74732 흰둥이살건데질문.. [2] ㅇㅇ 98 2024.01.18
74731 점수 예측 750 [3] ㅠㅠ 159 2024.01.18
74730 파랭이 1회독 하기도 힘드네요 [3] 토익 89 2024.01.18
74729 알씨 점수 [3] 700 81 2024.01.18
74728 토익커님들.. 970이상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3] 호잇 149 2024.01.18
82,467개(172/18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문제, 토익L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무료강의,토익문제pdf, 토익무료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