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00 19, 26 둘 다 셤 접수했는데 [3] 자랑스런무궁화 497 2023.02.15
8299 점수짜대서 걱정했는데ㅠㅠ 사진 [3] 753 2023.02.15
8298 토익 600중반 [2] 으아 269 2023.02.15
8297 2/5 첫 시험,, [4] ㅠㅠㅠ 348 2023.02.15
8296 백분위 확인 [2] Laibson 317 2023.02.15
8295 아 이번주 시험 볼까말까 고민된다 하 [2] Dd 323 2023.02.15
8294 점수 짜다고 해서 숨죽여 봤는데 [3] 허러 665 2023.02.15
8293 885점 틀린개수 인증합니다 사진 [2] ㅇㅇ 532 2023.02.15
8292 2월 5일 토익, lc 425점이면 몇개 틀린걸까요? ㅠㅠ [3] ss 380 2023.02.15
8291 2/5 토익 대박달인가요...? [4] ㅂㅂ 807 2023.02.15
8290 -14/-21 740 떴네요 [3] ㅇㅇ 495 2023.02.15
8289 원래 25개 정도 틀리면 RC 290점대 나오나요? [7] 칙칙 662 2023.02.15
8288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엄청 후하게 준거같네요 [6] ㅇㅇㅇ 1001 2023.02.15
8287 점수 너무한데,, 사진 [3] 미친건가 628 2023.02.15
8286 첫 토익 성공했어요ㅠㅠ [3] 459 2023.02.15
8285 몇개틀렸을까요ㅠㅠ? [1] 꽃난지 195 2023.02.15
8284 2/5 점수컷 참고하세요 사진 [1] ㅠㅠ 662 2023.02.15
8283 여러분 제가 웃긴거 알려드릴까요 [5] ㅇㅇㅇㅇ 528 2023.02.15
8282 -14/-17 인데 770이 나오네요 [2] ㅇㅇ 417 2023.02.15
8281 점수 잘나오는달이 있나요? [2] 코요레3 548 2023.02.15
8280 토졸!!! [1] 밍밍 210 2023.02.15
8279 950 넘겼습니다 드뎌 ㅠ 사진 [2] 가즈앙 400 2023.02.15
8278 2/5 완전 물토익인건가요? [5] ㅇㅇ 1064 2023.02.15
8277 결과확인 [2] 이믱쥬 264 2023.02.15
8276 600중반에서 700 돌파 하신분들 조언해주세요 [2] 도와주ㅜㅜ 252 2023.02.15
8275 작년 하반기 난이도는 어땠나요? [1] 니네녀 183 2023.02.15
8274 알씨-17 [2] ㅇㅇㅇ 277 2023.02.15
8273 이번에 다른 시험보면 몇 점 정도 짜게 나온건가요? [2] 538 2023.02.15
8272 그냥 3월에 시험 볼까요 [2] ooo 469 2023.02.15
8271 -12 -12 [1] 어이가없네 354 2023.02.15
8270 간호학과 학생입니다 [3] 간호 575 2023.02.15
8269 -14 -?? 인데 740나왔네요 [2] 472 2023.02.15
8268 첫 시험 840이면 [2] 익명 288 2023.02.15
8267 2/5 점수 공유 ㅠ 830 [3] ㅜㅜ 576 2023.02.15
8266 첫시험 700점대인데 [1] ㅇㅇ 310 2023.02.15
8265 밸런스 멸망.. 사진 [7] 토졸하고싶다 751 2023.02.15
8264 한승태 쌤 감사! [4] 마녀 259 2023.02.15
8263 토익 730 [6] 공대졸업생 433 2023.02.15
8262 2/5 점수 참고하세요 ‘참고’그냥하세요 ㅋㅋ [10] ㅇㅇㅇ 1135 2023.02.15
8261 점수 확인하면 빨리 나가줘 plz.. [2] ㅇㅇㅇ 404 2023.02.15
8260 하 계속 시험보는게 맞는건지 [3] ㅇㅇ 435 2023.02.15
8259 rc370 / lc355 각각 몇개 틀린걸까요? [2] 민지원사랑해 479 2023.02.15
8258 점수 공유합니다..ㅠ 아직 확인 못하신 분들 참고.. [2] 졸업해야하는데 586 2023.02.15
8257 천제 2풀 때보다 덜나오다니 [2] 어휴 324 2023.02.15
8256 가채점 -17~-21 사이었는데, 835 점이라니,,, [5] 729 2023.02.15
84,080개(1685/18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