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12 고수분들 알씨 리뷰법 도움좀요 [5] 우우 112 2023.02.21
10111 LC 3개 RC 3개 틀렸는데 [6] 킹스맨 188 2023.02.21
10110 토익이 어려운게 아니라 영어자체가 어려워요 [4] 토익이 118 2023.02.21
10109 토익 입문과 동시에 조기졸업 드가자 [5] 슬기로운쌍화차 72 2023.02.21
10108 2/19 토익시험 article중 [6] 토익못하는사람 317 2023.02.21
10107 26일 [9] ㅇㅇ 150 2023.02.21
10106 26일셤 3일천하 갑니다 [5] 165 2023.02.21
10105 파트3,4 쉐도잉하는 법? [5] ㅁㄴㅇㄹ 168 2023.02.21
10104 팟7이 고질병은 고질병이네 [5] 쓰봐럴 181 2023.02.21
10103 천제 리딩 강의~  [5] 행복 102 2023.02.21
10102 Rc -26 몇점인가욤? [6] 토익커 298 2023.02.21
10101 평균 750 맞지않나요? 사진 [4] 27 382 2023.02.21
10100 북키퍼 [5] ? 167 2023.02.21
10099 평균 750...? [5] Xj 210 2023.02.21
10098 팟7 초반 쉬운문제 [5] ㅇㄹ 121 2023.02.21
10097 2/19일 토익 [5] ㅂㅅㅂ 284 2023.02.21
10096 북키퍼 문제 정답률 13%네요 [6] 머쉬베농 550 2023.02.21
10095 토익책 추천해주세요! [5] 토익책 추천 94 2023.02.21
10094 천제리뷰 시간 [5] ㅠㅠ 104 2023.02.21
10093 Part5 형용사 어휘문제ㅠㅠ [4] ㅇㅇ 232 2023.02.21
10092 950컷은 얼마 보시나요들 [5] 홍홍 287 2023.02.21
10091 570에서 4월 전까지 700 가능할까요? [5] ㄹ로ㅗ 164 2023.02.21
10090 천제1이랑 2 뭐 풀까요 [4] ㅇㅇㅇ 120 2023.02.21
10089 근데 평균점수 의미가 있으려나요 [6] 달팽이스프 277 2023.02.21
10088 900 컷 예상부탁드려요.. [4] 펑펑 237 2023.02.21
10087 평균 떨어진거같은데요? [6] ?! 361 2023.02.21
10086 인강 추천 좀ㅠㅠㅠㅠㅠㅠ [6] 하아.... 69 2023.02.21
10085 19일 시험 대박달일까요? [5] 679 2023.02.21
10084 절차탁마 [5] 미친개 83 2023.02.21
10083 해석 질문 [4] 가라사대 96 2023.02.21
10082 목표점수 850 [6] 트랄라라라 188 2023.02.21
10081 19일 시험 점수 lc 하 rc 하 [4] Usu 341 2023.02.21
10080 lc -17, rc -23 몇점 나올수있을까요? [4] 1234 262 2023.02.21
10079 불토인줄 알았더니만 [4] 613 2023.02.21
10078 토익 RC 팁좀 알려주세요ㅠ! [3] 어쩔수류탄 160 2023.02.21
10077 마스크는 권고인데 [3] 마스크 322 2023.02.21
10076 넉넉하게 LC 20개 RC 30개 날렸습니다 [6] ETSDONOR 416 2023.02.21
10075 님들님들 토익점수공개하실때 수험번호 가리는이유는 뭔가요?? [3] ㅇㅇ 351 2023.02.21
10074 해커스 다니는 지방러들만 와바여 [3] 소울상경 113 2023.02.21
10073 2월 시험 [4] ㅜㅜ 104 2023.02.21
10072 LC -5 RC -3 몇점일까요? [5] 콩 심은데 팥 난다 135 2023.02.21
10071 RC -3 만점은 어려울까요? [6] 밍교 217 2023.02.21
10070 파랭이 빨갱이 [5] 영어 115 2023.02.21
10069 시험지 받고 바로 RC풀면 안되나요? [4] 직장인 300 2023.02.21
10068 54개 틀렸는데.. [6] 382 2023.02.21
84,497개(1654/18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