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68 오늘 쉽다고 생각했는데 [1] 406 2023.02.26
10967 알려주세요ㅠㅠㅠㅠ [1] ㅇㅅㅇ 163 2023.02.26
10966 part 3 그림 문제 두개 답뭐임 ㅜㅠ [7] ㅇㅌ 1182 2023.02.26
10965 듣기 문제 위치 선정 [3] ㅇㅇ 469 2023.02.26
10964 commission goverment [4] 토토 1298 2023.02.26
10963 남자가 빌딩 앞에 벤치 많다고 말한 의도 뭔가요? [7] ㅇㅇ 1726 2023.02.26
10962 Part 3 첫번째문제 여자 직업 [2] ㅇㅇ 938 2023.02.26
10961 P5 129번 [4] 914 2023.02.26
10960 파트7 쉬웠다는 놈들은 어떤 놈들이냐면 [7] ㅇㅇ 1448 2023.02.26
10959 오늘 토익 [1] ㅇㅇ 212 2023.02.26
10958 Lc -15, RC -10 점수 몇점정도인가요? [2] ㅜㅜ 889 2023.02.26
10957 팟1 마지막 답 b임? [1] safdsdf 511 2023.02.26
10956 LC numerous steps? 전차 추가한다는 문제 마지막 답 [8] 안녕 1529 2023.02.26
10955 Rc 마지막지문 [2] 마지매 350 2023.02.26
10954 토익 처음 봤는데 [1] ㅇㅇ 71 2023.02.26
10953 a city official 다음 문제 답 뭐에요 [2] 구교진 1179 2023.02.26
10952 팟7 어렵던데.. [2] ㅇㅇ 243 2023.02.26
10951 Part 7 은행계좌 개설하면 300달러준다는 지문 to attract ... [3] ㅋㅌ 1305 2023.02.26
10950 Part5. ( ) two hours [10] 00 1640 2023.02.26
10949 LC -2 RC -2 면 만점 안되려나요? [2] 독버섯 652 2023.02.26
10948 파트1 공원같은데 벤치있던 사진 [9] 저기요 1316 2023.02.26
10947 Part5 which vs where [4] 하아 1143 2023.02.26
10946 해커스1000제로 공부한 후기 (별내용없음) [1] 또렷한흰색 396 2023.02.26
10945 LC 여자 직업이랑 남자가 여자에게 제공한 거 뭔가요 [2] ㅇㅇ 977 2023.02.26
10944 팟1 정답 [3] ㅇㅇ 686 2023.02.26
10943 part 7 누가 그 프로젝트 잘 안다고 해서 나 없는동안 내 대신 일할... [2] 656 2023.02.26
10942 오늘 토익 저만 아리까리한거 많았나요 [3] 또렷한엣프피 576 2023.02.26
10941 파트 5 매트리스 문제 [7] ㅇㅇ 1321 2023.02.26
10940 팟6 첫번째지문 most ______as vice president [8] 토순 1419 2023.02.26
10939 파트4 그 약 관련 문제 답 뭔가요 [4] ㅇㅇ 1012 2023.02.26
10938 아오 피트1 2개나감 [2] ㅇㅇ 924 2023.02.26
10937 팟1 [3] 990가자 365 2023.02.26
10936 근데 파트7은 진짜 괜찮았음 [6] 해커스안녕 1047 2023.02.26
10935 파트1 케리어끄는거 [4] 하하 1321 2023.02.26
10934 900점은 대체 어떻게 맞나요... [5] 900 어케하나요 822 2023.02.26
10933 700이상 되려면 [2] ㅎㅎ 479 2023.02.26
10932 그 part3에서 막 의자 건물 [4] 어러거어 1343 2023.02.26
10931 700+ 공부법(개인적인) [1] 사과향월요일 466 2023.02.26
10930 파트4 그림문제 [4] ㅇㅇ 968 2023.02.26
10929 exclusivly 안됨? [9] ddd 1918 2023.02.26
10928 formerly [1] 하.. 966 2023.02.26
10927 와 토익 쉽다는 분 최소 990 [1] ㅇㅇ 565 2023.02.26
10926 Permanantely [2] ㅍㅍ 1156 2023.02.26
10925 부정행위 신고 [4] 1077 2023.02.26
10924 조용히 혼잣말 하는 인간들 뭐임? [2] 26일응시생 605 2023.02.26
84,048개(1625/18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