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집이 너무 시끄러워서 그런데 이어폰으로 공부해도 괜찮죠?

| 조회 577 | 추천 1
  • 2019.05.09
  • 글꼴
  • 확대
  • 축소
스피커가 고사장에서의 소음에 적응하기 좋다던데

그러기엔 집에 티비소리 가족소리 고사장이랑 비교안될정도로 너무 시끄러워서 죄다 틀리는데

그냥 이어폰 끼고하는거괜찮을까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298 RC 정체.. 파트5 조언 부탁드려요 고득점이 필요해요 [6] 568 2019.10.10
637297 성적표 백분율에서 LC 3번째 칸이 뭔지 아시나요? [2] ㅇㅇ 605 2019.10.10
637296 점수가 정체되어있어요ㅠ 사진 [5] 도와주세요ㅠㅠ 1026 2019.10.10
637295 10.26시험보실 분들 질문요 [1] 10.26 598 2019.10.10
637294 아아아악 공부법 알려주세요.. 사진 [9] 아아 659 2019.10.10
637293 마지막 남은 토익시험에서 대박났네요 ㅠㅠㅋㅋㅋ 사진 [1] 너구리 1424 2019.10.10
637292 한달 공부하고 700->950 찍은비결 [2] ㄴㅇㅁㄴㅇ 1041 2019.10.10
637291 승진가점땜에 공부도 못하고 무작정 봤는데 다행히 800넘겼어요 ㅠ [2] 굿럭 492 2019.10.10
637290 405점 에서 한달동안 이번 시험 560점으로 올랐는데 열심히 안 한걸까... [3] 딸기잼 676 2019.10.10
637289 하 이럴 줄 알았으면 28일 시험 이후에도 열공할걸.. [1] ㅇㅇ 930 2019.10.10
637288 토익 공부법 ㅠㅠ 사진 [2] 4444 681 2019.10.10
637287 도와주세요오오 [3] 티티 552 2019.10.10
637286 rc점수가.. [2] 울고싶다 884 2019.10.10
637285 대박달은 개뿔 ㅜ 사진 [1] 웅앵웅 1838 2019.10.10
637284 진짜 대박달이네요 [3] 12 1513 2019.10.10
637283 토익 점수 lc 470 rc 310 [2] 함망 909 2019.10.10
637282 Rc 고득점 방향 좀 잡아주세요ㅜㅜ [2] 동자 736 2019.10.10
637281 토욜시험은그냥 모의고사라생각하자 [2] 개돼지 858 2019.10.10
637280 올랐다 근데 15점 부족끄... [2] 신명나는한숨 741 2019.10.10
637279 앞으로 공부방향..?? [4] 보렁 446 2019.10.10
667,658개(1519/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