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RC에서 파트7만 다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파트56만 | 조회 1124 | 추천 2
  • 2019.05.10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5,6만 전부 맞으면
46문제 잖아요~
그럼 200점은 넘겠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338 토익 처음 만점 ! 사진 [2] 아슈 1095 2019.10.10
637337 대박달? 토익 한번 더 볼까? 말까? 사진 [3] 항공대토이커 1778 2019.10.10
637336 1000제 3 2017년도판 맞나요?? [1] ㅇㅇ 739 2019.10.10
637335 독해 다 맞은 것 같아요 [3] 세상에 822 2019.10.10
637334 3년 반만에 시험본 후기. [2] 행봉이 792 2019.10.10
637333 rc 시간부족으로 15문제 찍었는데 440 [5] 1306 2019.10.10
637332 695>955 2달 반만에 달성 사진 [7] 955 1099 2019.10.10
637331 역시.. 학원이 답인가 [7] 학원 1095 2019.10.10
637330 이번달 점수차이 많이나나요? [1] 대박달 1163 2019.10.10
637329 토익점수나왔네요 사진 [6] 스무스 1237 2019.10.10
637328 780이면 더 안해도 되나여 사진 [6] 최우현 1350 2019.10.10
637327 점수차이 ㅠ.. [2] 하하 736 2019.10.10
637326 진짜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대박이네요 사진 [2] 와미친 1504 2019.10.10
637325 10일쉰거 영향있을까요? [4] 토익졸업하고싶소 1129 2019.10.10
637324 950넘게찍으신분들 [5] 2 1059 2019.10.10
637323 첫토익! 사진 [2] ㅇㅇ 803 2019.10.10
637322 이번에 엘씨가 쉬웠나요? [3] 1111 1315 2019.10.10
637321 첫토240 수능외국어8등급 여러분 할 수있습니다 사진 [3] 주르릉 1117 2019.10.10
637320 650점 목표ㅠㅠㅠ [5] 도와주세요ㅜㅜ 653 2019.10.10
637319 10월 13일 토익 [1] 토익 1055 2019.10.10
667,658개(1517/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