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제발 850만 넘기게 해주세요ㅠㅠ..

제발 | 조회 547 | 추천 2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꼭 지원하고 싶은 회사가 850이 커트라

제발 850만 되도 소원이 없겠네요 ㅜㅜ

5월안에 공고가 뜨는데.. 그래서 이번이 마지막일지 몰라요

810이 최고 점수라 너무 아쉬워요

오늘 시험은 대박나길..! 모두 대박나세여 ㅜㅜ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418 이번주토요일시험 [2] 가즈아 1006 2019.10.10
637417 LC 실력이 안느는거 같에요 ㅠㅠ [2] ㅁㄴㅇㄹ 595 2019.10.10
637416 토익 슬럼프 [2] 냥냥 758 2019.10.10
637415 가채점은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5] 궁금해요 776 2019.10.10
637414 As well as vs. Once [93] ㅇㅇ 12638 2019.09.28
637413 이번에 완전 대박이네요. [2] 토익안봐 1157 2019.10.10
637412 토익 550이 안돼요 ... ㅠㅠ(성적표 첨부) 사진 [10] 토익초보 1375 2019.10.10
637411 님들 뒤에 찍을때 [3] 토이커 1053 2019.10.10
637410 한승태쌤 수업 들으시는분들 [3] 엘씨 578 2019.10.10
637409 토익 졸업합니다. 다른분들도 화이팅하세요! 힘내세요! [2] 졸업 927 2019.10.10
637408 혹시 토익공부 재밌어서 오래 하는 분 있을까요? [4] ㅇㅇ 1076 2019.10.10
637407 천제3 푸시는 분들ㅠㅠㅠㅠ 봐주세여 [8] 늙어감 889 2019.10.10
637406 주관적이여도 좋으니 여러분들의 경험에 의거해 [5] 에효.. 757 2019.10.10
637405 토익평균점수가 680~700점대라던데 이렇게 높나요? [3] ㅇㅇ 1759 2019.10.10
637404 공부방법이 맞는지 헷갈려요.... [4] 99콘 632 2019.10.10
637403 머리아픈상태로 파트7 [6] 머리아프면 915 2019.10.10
637402 표희정 쌤 강의가 나한테 맞는듯 [1] 투썸 587 2019.10.10
637401 900 가능할까요 아님 850이라도 사진 [3] 900가능할가.. 1175 2019.10.10
637400 3년만인데 다행이네요... 사진 [2] 휴우 880 2019.10.10
637399 틀린갯수? [2] 베스트모비스 668 2019.10.10
667,658개(1513/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