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rc 139번 tried 보기 또 뭐있어요???? 꾸꾸꾸꾸

1픽짝꿍 | 조회 493 | 추천 0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139번꺼는 payroll software 가 다른 프로그램이랑 오류를 발생시켜서 다른 직원들한테서도 같은 컴플레인이 있었다. 계속 그 문제를 해결할려고 해줐다는 것에 대해 인지? 감사? 한다.. 이런식의 내용에서 tried가 정답

 

이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셨지만... 기억이 안난다...

내용은 기억나지만... 내가 tried 했는가... 기억이 안난다..

다른 오답 보기 뭐있는지 아시는뿐~~~~~~~~~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661 985 아 rc 너무 짠거 아닌가요 [2] 990 1056 2019.10.10
637660 한승태쌤 ㅜㅜ 넘 짱임.. [2] 11 644 2019.10.10
637659 다음주 일요일 시험 접수 취소하러 갑니다!!!! 사진 [2] 체에리제엘리 1140 2019.10.10
637658 990 드디어 토익 졸업이에요ㅠㅠ 사진 [8] 냉면은물냉 993 2019.10.10
637657 정규토익 어땠나요?? [1] 졸업하고싶다 378 2019.10.10
637656 변별력있어서 그런가 점수가 잘 나와줬네여 [1] 와웅 796 2019.10.10
637655 토요일시험은 거르자 ㅅㅂ [1] 1234 1265 2019.10.10
637654 10.13일 토익 왜 취소안될까요 [1] 닉네임 636 2019.10.10
637653 내심 불토익이여도 기대했는데 사진 [12] 토익멸망 1645 2019.10.10
637652 노베 첫토익 775ㅠㅠㅠ [2] 오예 490 2019.10.10
637651 무조건 봐야하는 글ㅠㅠ 사진 [1] 봐주라 888 2019.10.10
637650 토익 6년만에 공부안하고봤는데 [2] 스벅 811 2019.10.10
637649 점수가 참 ㅜ700넘는 방법 대체 뭐죠? [4] 에휴 1000 2019.10.10
637648 백분율 질문!! [2] 토익 420 2019.10.10
637647 저도 대박달! 불토익 본 보람이 있네요 ㅠㅠ 케일리쌤 신영화쌤 감사해요!... 사진 [3] 꾸르 663 2019.10.10
637646 3일만 공부해도 정말 점수 편차가 크네요 사진 [1] 1074 2019.10.10
637645 와이번달 진짜대박달이네요 [2] ㅅㅈㄴㄷㅅㄷ 1101 2019.10.10
637644 대박이네요..700예상했는데 [10] 귀여운치즈케익 1663 2019.10.10
637643 뒤에 10개 찍은거 사진 [1] 키킥히히힉 1121 2019.10.10
637642 진짜 토익은 알 수 없는 시험이네요... 사진 [2] 아롱 1471 2019.10.10
667,441개(1490/333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