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300 파트7 지문 전체 다 읽으시나요? [4] 두두두두 302 2023.05.12
25299 토익 rc 팟 5,6 문법 풀때요 [2] 신기한우주 108 2023.05.12
25298 엘씨공부를 이렇게 하는 것이 맞나요?(700~800점목표) [2] 언더라인 180 2023.05.12
25297 to 부정사 뒤 목적어 [3] 토린 130 2023.05.12
25296 part7 문제 먼저 읽기vs 지문 먼저 읽기 [1] 155 2023.05.12
25295 750나왔는데 학원다녀야할까여? [2] ㅇㅇ 236 2023.05.12
25294 토익 마킹 꿀팁 보는데 엄청 많네.. [2] ㅇㅇ 425 2023.05.12
25293 Live온에어 vs 현장녹화강의 사진 [3] 대전김아무개 206 2023.05.12
25292 챔프스터디랑 어학원 온라인강의 차이? [2] 궁금궁근 110 2023.05.12
25291 650이상 목표 [2] 토린 140 2023.05.12
25290 학원 몇달 다니세요? [2] 토린이 167 2023.05.12
25289 4/30 점수 생각보다 잘나와서 놀랐어요..!!! 사진 [1] 토익 508 2023.05.12
25288 치킨 2년만에 시켰어요 ㅠㅠ [3] 강대생 158 2023.05.12
25287 천제1 전면개정판 1쇄가 2018년도인데 안푸는게 낫겟죠? [3] 169 2023.05.12
25286 Part5 쉽게 올리는 법 알려주세요 [2] 휴아 212 2023.05.12
25285 팟3,4 단기공부법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2] 585만넘ㄷ자 160 2023.05.11
25284 뭐지? 천제1 LC ;; [3] ? 281 2023.05.11
25283 빨갱이 엘씨 해커스 태스트 라고 한단원 끝나면 [2] 66 2023.05.11
25282 LC 쉐도잉 잘하고있나봐주세요.. [3] 눈물주륵.. 134 2023.05.11
25281 도와주세요... [3] 토린이흑 97 2023.05.11
25280 파트7 공부 [3] 토린이 102 2023.05.11
25279 토익 책 푸는 순서 질문 [3] ㅇㄹㅇㄹㅇ 158 2023.05.11
25278 알씨 200점대에서 300점대 가신분 [3] 제발 177 2023.05.11
25277 도와주세요 [3] 헬프미 72 2023.05.11
25276 어제부터 오늘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5] 170 2023.05.11
25275 문법 지시대명사 문제 질문! 사진 [3] 라잎고즈온 105 2023.05.11
25274 토졸 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3] 드디어 398 2023.05.11
25273 지금 885인데 [3] 178 2023.05.11
25272 이문제좀 봐주세요 사진 [3] 전하린 136 2023.05.11
25271 여기는 적중예상특강 꼭 봐야하는듯 [2] 여기 179 2023.05.11
25270 오늘도 강남해커스 수업끝나고 맥주한잔중 [3] 캬캬캬 109 2023.05.11
25269 양치기 VS 리뷰하면서 조금풀기 [3] 다들 225 2023.05.11
25268 천제할지 파랭이할지 [3] 128 2023.05.11
25267 400점이나 500범대에서 만점까지 가보신분?? [3] 휘나리 223 2023.05.11
25266 800점에서 만점 [3] 182 2023.05.11
25265 해커스 1000제 1 LC68개 RC77개 [4] 토린잉 200 2023.05.11
25264 ㅠㅠㅠ [3] 토이커 92 2023.05.11
25263 천제 리스닝 공부법 [3] 토오오익 126 2023.05.11
25262 915-> 950 가려면 [3] 고득점 받작 180 2023.05.11
25261 빨갱이 LC기본서 실전모의고사1 난이도 [6] 알리오 136 2023.05.11
25260 첫 토익 700점대 인강 추천부탁드려요 [4] AQA 149 2023.05.11
25259 680->800 [4] 198 2023.05.11
25258 Lc 어떻게하면 올릴수있을까요? [5] ㅇㅇ 136 2023.05.11
25257 승태 동영샘 종합반 스터디조 [4] ㄷㄴㄷㆍ 113 2023.05.11
25256 남은 3일 [6] li369! 161 2023.05.11
84,700개(1321/18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