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시험

졸린주인장 | 조회 720 | 추천 0
  • 2019.11.24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시험 볼때 난이도가 조금 어려워서 그런지 마킹하는 데 조금 오래 걸렸네요

다른 분들은 part 3나 part4 마킹할때  듣고 바로바로 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끝나고 하는 편인가요

저는 끝나고 하는 편이라서 시간이 대체적으로 오래 걸리는 편이긴 한데 주변에 보면 바로바로 하시는 분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Rc부분은 이번에 조금 난이도가 있어서 그런지 푸는 시간도 오래 걸리더라구요

대체적으로 토익 시험 보면은 시간이 남아도는 게 좋은데 부족하더라구요.

검사도 해봐야 하는데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5078 part5&6 교재 [2] ㅁㄱ 327 2020.03.08
665077 리스닝 리뷰할때요 [2] ㅇㅇ 318 2020.03.08
665076 LC 한승태 단과반도 스터디 운영하나요?? [2] 푸딩 423 2020.03.08
665075 아까 쉐도잉 처음 했다는 사람인데요!! [2] 밑에 386 2020.03.08
665074 이것 좀 알려주세요!! [2] erer 285 2020.03.08
665073 저만 이런가요? ㅋㅋ 노랭이 보카로 단어 외우기 먼저 시작했는데 [2] 하사양준규 545 2020.03.08
665072 770에서 900 넘기는 방법 [1] ㅇㅇㅇㅇ 413 2020.03.08
665071 팟3,4 화자의도 문제가 너무 어렵네여 [2] 347 2020.03.08
665070 응시권은 내일 옵니다 [6] 516 2020.03.08
665069 천제1 [2] Ss 332 2020.03.08
665068 파트 2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2] 파트2 349 2020.03.08
665067 자동사 알려주실분 계신가오?! [2] 자동사ㅠ 353 2020.03.08
665066 토익 500점대 한달만에 800 가능할까요? [3] 잘해보쟈 809 2020.03.08
665065 빨갱이 파랭이 뒤에 있는 모의고사 난이도 [2] 에휴 387 2020.03.08
665064 여러분은 책 다 보면 [1] 쉐도잉 364 2020.03.08
665063 현강 부교재 사진 [2] 처음 수강 405 2020.03.08
665062 여기 오면 진짜 좋은거같음 [2] 소심 492 2020.03.08
665061 처음 공부하는데 어떻게 공부할까요?? [2] ㅎㅎ 338 2020.03.08
665060 토익 835점인데.. LC하고 RC 차이가 이렇게 나는게 정상적인가요..... [3] 제발제발 542 2020.03.08
665059 800점대 RC몇개 정도 맞나요?? [1] 800점대 Rc 몇개 맞나요?? 430 2020.03.08
667,658개(130/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