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470 Rc 빵만드는 여자분 문제?? [10] ㅇㅇ 1125 2021.05.23
127469 정답은 언제쯤 올라오나요? [2] 오아아어 246 2021.05.23
127468 전시험 900대 후기 [3] 1115 2021.05.23
127467 plan to apply for 답 있었나요?? [2] dd 853 2021.05.23
127466 LC 저만 어려웠습니까?? [3] 물개 429 2021.05.23
127465 하.. [1] 라리 144 2021.05.23
127464 풍문고 꼬르륵빌런 [13] ㄷㄷ 724 2021.05.23
127463 파트6 133번 문제 [5] 지바냥 750 2021.05.23
127462 lc말빨리하는여자 [1] ㅇㅇ 469 2021.05.23
127461 current patient [9] yo 733 2021.05.23
127460 부동산 169번문제 [6] ㅇㅇ 617 2021.05.23
127459 지난 시험이 훨씬 쉽지않았어요??? [2] Ddd 531 2021.05.23
127458 존망 토윽 돈 아깝 [2] 나도몰래방학 309 2021.05.23
127457 오늘 처음 쳤는데 시간 너무 부족하네요 [2] ㅇㅇㅇ 252 2021.05.23
127456 파트 5 behind / afterward? [9] Dd 1506 2021.05.23
127455 혹시 정답에 seldom 있음?? [9] .... 1565 2021.05.23
127454 엘씨 다들 어려웠겠죠???? [2] 유혹하는마라탕 450 2021.05.23
127453 수정테이프 써보신 분 있나요? [3] 368 2021.05.23
127452 throughout vs including [10] 쿄쿄 1556 2021.05.23
127451 오늘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ㅠㅠ [2] 유혹하는그림자 273 2021.05.23
127450 고사장에서 자리바꿔도되나요? [11] 고사장 415 2021.05.23
127449 However VS Therefore [13] ㅇㅇㅇ 3414 2021.05.23
127448 5/23 토익 후기ㅔ [3] 나도몰래달팽이 982 2021.05.23
127447 어려웠다고 말해줘 [5] 어렵다고해줘 441 2021.05.23
127446 부동산문제 답 아시는 분 [5] ㅜㅜㅜㅡ 660 2021.05.23
127445 ㅅㅂ토익 밀려썼네요 진짜 [4] ㅇㅇ 528 2021.05.23
127444 필로소피 답 뭐에요?? [14] ㅇㅇ 2285 2021.05.23
127443 그 머그컵들고있는거랑 131번 인가 however afterall질문링6... [6] ㅇㅇ 799 2021.05.23
127442 풍문고 시설 [3] ㄱㄱ 169 2021.05.23
127441 오늘 핏2 aaa많이 나오지않았움,,?ㅔ [9] ㅇㅇ 1000 2021.05.23
127440 부동산 관련 채용 기본 소양 [8] 부동산 관련 채용 기본 소양 772 2021.05.23
127439 리스닝 38번 [4] 583 2021.05.23
127438 Part 5 보기에 budget 있었던 문제 [5] 1356 2021.05.23
127437 시험보면서 다리떠는 사람들은 [10] :-) 347 2021.05.23
127436 오늘 지시대명사 문제 두 개보였음 [1] 세단뛰기 563 2021.05.23
127435 알씨 삼중지문에서 무슨 oil 회사에대해 왜 궁금해하냐는거? [9] ㅅㅇ 1020 2021.05.23
127434 팟7 다중지문 참가자 4시 이후에 뭐할지 [5] ㅅ호 744 2021.05.23
127433 분당고 14번 고사실 역대급 빌런 [5] 마지막 토익러 743 2021.05.23
127432 suited suitable [3] 으아아아 853 2021.05.23
127431 파트6 after all [11] Q 1179 2021.05.23
127430 오늘 RC 180번부터 알파벳 뭐가 젤 많으셨나요 [1] 사수생 토익도 사수하게 생겼다 452 2021.05.23
127429 제가 느끼기엔 [4] 628 2021.05.23
127428 파트3 뭐 비행기 딜레이니 폭풍이니 그거 뭐에요 [4] 1100 2021.05.23
133,140개(127/29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