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441 해커스토익으로 기초잡기 완성 [3] 운빨머렝 106 2023.07.18
36440 문제풀이 및 오답 방법 골라주세요! [6] 오답 73 2023.07.18
36439 백분율분석 [3] 193 2023.07.18
36438 셤보기직전 뭐볼까요 [3] 최애간식체리 105 2023.07.18
36437 이번엔 최대한 답 외워오기 [3] 최애간식체리 157 2023.07.18
36436 토익시험볼때 에어컨 [4] 최애간식체리 155 2023.07.18
36435 인왕중 [3] ㅎㄹ 169 2023.07.17
36434 토익 스타트로 시작하려구용 [5] 지렐 122 2023.07.17
36433 이티에스 천제1 [3] ㅇㅇ 105 2023.07.17
36432 보카 어플 [3] ㅇㅇㅇㅇ 72 2023.07.17
36431 chat GPT가 이번 토익 945아님 950나올거라고 하네욬ㅋㅋ [4] 340 2023.07.17
36430 학원댕기시는분~조언점 [4] u 102 2023.07.17
36429 단순암기 [3] 가나라 114 2023.07.17
36428 고시장 [3] 토익 고시장 80 2023.07.17
36427 토린이 700점 책추천과 lc공부법좀 [3] 토린이 130 2023.07.17
36426 ! 취준생분들 보통 하루에 몇시간 공부하세요?ㅠ ㅠ [3] ~ 188 2023.07.17
36425 보카 어플 짱인듯 [4] 복하 160 2023.07.17
36424 [수강후기]해커스 토익인강 750+ 환급반 (700+보카) [3] ㅇㅇ 116 2023.07.17
36423 아이유가 벌써 31살이야??? [3] 터익 169 2023.07.17
36422 천제문제집 어느점수대부터 풀면되나요? [3] 156 2023.07.17
36421 토익고난도문제 [6] ㅋㅋㄹㅃㅃ 195 2023.07.17
36420 750점 → 800점대후반 [5] 하인 307 2023.07.17
36419 질문 [5] 103 2023.07.17
36418 여기 원하는 점수 적으면 모레 실제 점수가 됩니다 [47] 성지 388 2023.07.17
36417 lc 기본서 없이 1000제로 공부해도 괜찮나요? [5] lclc 155 2023.07.17
36416 실시간채점서비스 [5] 216 2023.07.17
36415 팟7 잘하려면 어떻하는게 좋을까요??ㅠ [6] 팟7 196 2023.07.17
36414 LC 시간 [3] ㅇㅇ 114 2023.07.17
36413 실시간 환산기 차이 [4] 근데 324 2023.07.17
36412 5/14 수험생 (7/9 보다 쪼금 더 어려웠음) 당시 800컷 알려줌 [6] 5/14 수험생 (7/9 보다 쪼금 더 어려웠음) 당시 800컷 알려줌 767 2023.07.17
36411 해커스 장종훈 선생님, 한나 선생님 수엄 들어서 750점 넘고 싶습니다.... [5] 최치훈 104 2023.07.17
36410 고사장 에어컨 틀어주나요? [3] ㅇㅇㅇㅇ 138 2023.07.17
36409 스터디하면 뭐 배워요?? [4] ㅇㅇㅇ 130 2023.07.17
36408 수요일 점수 몇시에 발표나나요? [5] ㅠㅠㅠㅠ 244 2023.07.17
36407 엘씨 공부는 집에서 알씨 공부는 밖에서.. [5] 154 2023.07.17
36406 천제1,2중에 어떤거 풀까요? [5] 94 2023.07.17
36405 파랭이교재 있잖아요 [4] ㅇㅇ 85 2023.07.17
36404 지친다.. [5] ㅠㅠ 151 2023.07.17
36403 단어 어떤걸로 외우세요? [4] 115 2023.07.17
36402 취준생인데 [4] BB 140 2023.07.17
36401 인강선택 제발 도와주세요 [5] 토익 98 2023.07.17
36400 파트7 공부방법좀 자세히 알려주실분 있나요? [3] 공부법 145 2023.07.17
36399 파트7은 오답노트 어떻게 하시나요? [4] 파트7 134 2023.07.17
36398 토익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찾아가자.~ [4] 상큼한삼각자 99 2023.07.17
36397 점수예측 [3] p 202 2023.07.17
91,746개(1230/20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