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1000제로 950 찍었습니다! (인증샷 有)

월요일조아 | 조회 257550 | 추천 147
  • 2018.04.09
  • 글꼴
  • 확대
  • 축소

 



 

조금은 늦었지만 2월에 드디어 토익 졸업하고 수기글 남깁니다.

여기 사이트에서 진짜 많은 토익커분들한테 도움을 많이 받아서 팁아닌 팁을 공유하려고 왔습니다.

 

먼저 저는 학생시절 구토익으로 800을 한번 찍고, 이번에는 이직을 위해서 다시 한번 준비했습니다.

그래도 공부한게 머리에 있는지 어느정도 문법이나 어휘는 다 어렴풋 기억이 나는데

새로운 신토익 유형은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아무리 내가 아는 문법 문제더라도 팟5에서는 완전..대략난감했습니다.

 

혼자 공부하다보니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되는지 감이 안잡혀서 여기다 물어봤었는데

1000제 시리지를 풀어라고 많은 분들이 답해주시더라구요.

일단 1000제 3은 난이도가 쫌 어렵고, 1이랑 2는 실토난이도라고 하셔서 저도 1000제 1부터 사서 풀었습니다.

 

1000제 1를 한 반정도 풀었을때 신토익을 처음 쳐봤는데 진짜 딱 느낀게 '내가 풀던 유형이다' '내가 풀어본 난이도다'

라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LC 에서 들리는 구문같은것도 1000제 풀때 많이 들어본 구문이여서 놀랐습니다.

 

LC 하니까 떠오른게, 제가 다른사람들이랑 쫌 다른게 LC에서 점수를 많이 못 얻는 스탈이라서, 많이 노력했습니다.

특히 1000제가 진짜 좋았던게, 다양한 듣기파일을 무료배포 하는 이벤트가 많았는데, 이게 진짜 핵꿀이였어요.

 

제가 제일 많이 썼던게, 하드버전이랑 고사장 소음 버전이였는데,

진짜 남들 그냥 일반 음성으로 들어서 랩퍼수준 불토익일때 당황했다고 많이 하던데

전 정말 심지어 시험장에서 음성듣는데 왜이렇게 느리게 나오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책상소리를 내든 방구를 끼든 전혀 신경이 안쓰이더라구요. 진짜 LC는 훈련만이 살길임을 느꼈습니다.

 

아 참고로 저는 여기서 무료배포 이벤트해서 받았습니다!!

https://champ.hackers.com/?c=event&evt_id=16080315

지금은 영국식호주식 발음 mp3도 있고, 고사장버전, 실전용 등 엄청 많네요! 꼭 받아서 공부해보세요!

  

그렇게 LC 점수를 올리고, 800 중후반 찍고는 900이상을 찍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겁이나서 못풀어본 1000제 3을 사서 다시 공부했습니다.

 

진짜 솔직히 처음에 진땀나서 못풀었습니다. 시간안에 못푸는건 당연했고요 ;;

어휘같은것도 난이도가 훨씬 높았고, RC 풀때 함정이 엄청 많아서 틀린 갯수도 많아서 처음엔 좌절도했습니다.

 

그렇게 한달을 풀고, 혼자 모의고사를 풀었는데 980점이 나왔습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공부하면서 실력이 100점 이상 늘었는겁니다. 진짜 내가 풀수있는 난이도만 풀면

절대로 지금 점수에서 못오르는구나, 유지하면 다행이겠구나 싶었습니다.

 

그 자신감으로 2월에 시험쳐서 950 찍고 이제 졸업합니다 ^^

 

여러분들도 혹시 독학을 하거나, 아니면 현강 인강을 들으면서 혼자 문제를 더 풀고싶다면

1000제 시리즈 진짜 완전 추천합니다!

 

그럼 모두  빨리 칼졸업하고 취뽀하세요!!!




★290만의 선택 해커스어학원★

교재무료+수강료 최대지원받고 수강신청하자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809 별 게 아니면 왜 청원이 올라오고 기사화도 되겠습니까~ [3] ㅇㅇ 366 2020.06.16
37808 그냥 개인적인 의견으론 [4] ㅇㅇ 340 2020.06.16
37807 아무도 경인중 애들 탓 안한다고ㅋㅋㅋㅋㅋ [4] ㅇㅇ 607 2020.06.16
37806 6월 7일 점수 빨리 나왔으면 좋겟다 [4] 쓰니 408 2020.06.16
37805 LC -7 RC -9 900 가능? [5] ㅇㅇㅇ 456 2020.06.16
37804 경인중 인원이 토익점수에 영향 줄 정도임? [6] ㄱㄷㄴㄷㄱ 634 2020.06.16
37803 여기서 경인중얘기 그만하라고 하는 애들 특 [4] ㅇㅇㅇ 397 2020.06.16
37802 LC -20 ~ -22, RC -8 ~ -10 800넘을까요? [9] 다다다다 411 2020.06.16
37801 경인중 애들 점수 잘나오든 말든 1도 관심없음 [2] 327 2020.06.16
37800 제시간에 다 풀긴 풀면 몇점일까요 [3] ㄷㄷ 310 2020.06.16
37799 억울할 수도 있는 거지 [4] ㅇㅇ 307 2020.06.16
37798 20분 더 받고 푼 시험은 점수로 치면 몇점 펌핑 된거임?? [5] ㅁㄴㅇ 432 2020.06.16
37797 자기가 노력해서 얻지않은 행운은 [4] ㅇㅇ 436 2020.06.16
37796 파랭이...... [4] ㅎㅎ 168 2020.06.16
37795 6월 14일 176-180번 문제ㅠㅠ [3] ㅠㅠ 365 2020.06.16
37794 점수예측해주세요 [6] 888 278 2020.06.16
37793 아니어차피 또 보실거면서들...경인중경인중 [8] 아닠ㅋㅋㅋ 549 2020.06.16
37792 고수들은 빨갱이에서 [5] 270 2020.06.16
37791 점수 막 895나오면 ㄱㅇ중 엄청 원망스러울듯 [5] 젠장 397 2020.06.16
37790 이티에스가 바보가아니면 [8] 근데나는 533 2020.06.16
37789 -21/-24 점수예측좀요 [5] ㅇㅅㅇ 323 2020.06.16
37788 솔직히 점수 영향가지않을까요? [6] 점수 310 2020.06.16
37787 난 경인중에서 봤지만 5월자꺼 900짜리 갖을거고 다음시험 취소했다. [11] 증깅 550 2020.06.16
37786 신발사이즈 토익점수, 해커스 토익인강듣고 목표점수700점 달성하고 싶네요... [5] 오솔실 277 2020.06.16
37785 51세 직장인인데..L/C는 390점대,,R/C는....ㅠㅠ [6] 공작 483 2020.06.16
37784 또 화가 올라오네ㅎ [5] 빡침 319 2020.06.16
37783 포기하지 맙시다 청원해주세요@@@@@@@ [5] ㅇㅇ 335 2020.06.16
37782 Rc 340이면 한 30문제 틀린거에요? [4] ㄱㄷㄱㄷㄱ 448 2020.06.16
37781 모의토익 연습때와 실전 차이 [6] 실전 271 2020.06.16
37780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 -  점수가 장기간 제자리이신분들께 [222] 예쁜꽃사슴 179330 2020.06.16
37779 저도 경인중입니다만... [1] 밑에분경인중 509 2020.06.16
37778 현재 755인데 850받으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6] ㅇㅇ 305 2020.06.16
37777 경인중 시험친 학생임. RC10문제 찍었던거 전부 다품 사진 [8] 증깅 845 2020.06.16
37776 파트 5 공부 추천좀 해주세요.. [5] Ejewjns 206 2020.06.16
37775 소리가 애매한게 [5] ㅇㅇ 265 2020.06.16
37774 나도 ㄱㅇ중에서 봤는데 ㅋㅋㅋㅋ 진짜 [22] ㄱㅃㅊ 907 2020.06.16
37773 LC 495맞으면 Rc는 몇개까지 틀려야 900넘어요? [5] 뷀단눈 351 2020.06.16
37772 내용 기억 나시는분 계신가요??? [4] 알려주세요 ㅠㅠ 242 2020.06.16
37771 Part 7 요령이잇나 푸는 [4] ㅇㅇ 349 2020.06.16
37770 규정어긴거 아님? [3] ㅇㅇ 409 2020.06.16
37769 Lc 듣기때 볼펜 떨어뜨리는 인간 무엇? ㅋㅋ [4] 아휴아휴 392 2020.06.16
37768 한승태 김동영 쌤반 [8] ㅇㅇ 255 2020.06.16
37767 혹시 어제 시험 [6] 415 2020.06.16
37766 근데 상대평가가 아닌데 4.26같은 결과가 나올 수 있나요? [2] ㅇㅇ 405 2020.06.16
37765 보기 나 내용 기억나시는분 계실까요? [3] 알려주세요 ㅠㅠ 214 2020.06.16
43,209개(121/9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