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8459 알씨 능력자분들 도와주세요ㅠㅠㅠㅠ [5] ㅎㅎ 136 2021.05.24
128458 Lc 25개 rc 20개정도 틀렸는데 몇점일까요 [5] 하이 438 2021.05.24
128457 980이상이신 분들 저 좀 객관적으로 봐주세요 [5] 278 2021.05.24
128456 -11/-35 [9] 첫토익.. 338 2021.05.24
128455 어제 시험 치면서 깨졌던 멘탈이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12] ㅇㅇ 262 2021.05.24
128454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7] 이번시험난이도 180 2021.05.24
128453 23일 정기토익 난이도 [7] 타차 668 2021.05.24
128452 점수가 실시간으로 조금씩 오르긴하네요? 사진 [6] ㅇㅇ 461 2021.05.24
128451 ▲조성재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7] 해토지기 364 2021.04.30
128450 선택,, [6] 흔들 152 2021.05.24
128449 10만원 [7] 10만원 163 2021.05.24
128448 논란 문제에서 틀렸을 경우 감점이 덜 될까요? [9] 면복 592 2021.05.24
128447 lc-35 rc-55 [6] 토린이 334 2021.05.24
128446 알씨 1주일만 공부하고 가도 안떨어지나요? [5] 198 2021.05.24
128445 900점 극초반인데 시간부족 [4] 라이온 339 2021.05.24
128444 4월25 vs 5월23일 lc 둘다 보신분만! [4] ㅇㅇ 458 2021.05.24
128443 점수 ㅠ [5] 127 2021.05.24
128442 어제 시험 논란문제 종결 [15] 847 2021.05.24
128441 강남캠 자습공간 [5] 룰루 164 2021.05.24
128440 노랭이 단어책 기본 어휘만 봐도 괜찮을까요? [5] 토린이 탈출하자 141 2021.05.24
128439 Lc -8~10 rc -7~8 [5] 소니 252 2021.05.24
128438 확실하게 토익 성적을 올리는 방법은 [8] 내가만약파도 454 2021.05.24
128437 5/9 vs 5/23 [5] 412 2021.05.24
128436 920 > 950 가는데 시간 믾이걸릴까요...? [5] 950점 195 2021.05.24
128435 혹시 계속 800점대다가 900가신분들있으신가요 [7] 495 2021.05.24
128434 22번 30번 파트2에요 [9] ㅇㅇ 255 2021.05.24
128433 영어 실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9] 벙스 102 2021.05.24
128432 해커스 무료강의 괜찮나요?? [6] 반카 122 2021.05.24
128431 그래서 22.30번은 [8] ㅇㅇ 254 2021.05.24
128430 토익준비기간은 2년입니다 [5] 누가봐도사과 342 2021.05.24
128429 파트 5, 6 문제집 [5] ㅇㅇ 116 2021.05.24
128428 인생 첫 토익 후기 700점 목표자 [5] 토익만점지우개 266 2021.05.24
128427 5/9 시험 질문ㅜㅜ [8] 토익만점오리 180 2021.05.24
128426 어제 점심부터 갑자기 배가 안고프네요 [7] ㅇㅇ 164 2021.05.24
128425 RC7 시간 부족 [7] MIN 608 2021.05.24
128424 LC,RC공부법 [8] 토익이토나온다 165 2021.05.24
128423 궁금해요 lc점수 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8] 내가제일꽃다발 138 2021.05.24
133,634개(116/29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