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564 오히려 엘씨보다 알씨를 더 잘봤다고 생각했는데ㅋ 사진 [5] 읭읭읭 686 2020.06.25
39563 Rc [5] 398 2020.06.25
39562 900 못 넘을줄 알고 접수 두번더함 사진 [6] ㅇㅇ 896 2020.06.25
39561 첫 토익 [5] 279 2020.06.25
39560 6월 14일 리스닝 어려웠나보네 [1] 토익이어렵나 776 2020.06.25
39559 드디어 졸업이다!!! [4] 졸업! 353 2020.06.25
39558 히융히융 ㅠㅜㅜ [5] ㅣㅜㅏ 232 2020.06.25
39557 밀려썼나.. 이번에 답맞춰봤을때 rc 평소보다 잘봤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5] TFU 388 2020.06.25
39556 4일 빡공 점수 [2] ㅇㅇ 299 2020.06.25
39555 회사다니며 공부했는데...900 [4] 출근하는 직장인 471 2020.06.25
39554 토익 55점올라 480맞았습니다 어떻게해야700갈가요 [5] 막쏙 346 2020.06.25
39553 rc고수님들 도와주세욥 [3] 알씨 잘하고 싶다 204 2020.06.25
39552 점수가 가채랑 다르게 왜케 안 나오는걸까요 [2] ㅇㅇ 328 2020.06.25
39551 28일시험공부 3일벼락치기로 [1] 272 2020.06.25
39550 답안작성지실수+정식 첫시험 사진 [2] 다행 333 2020.06.25
39549 왤케점수짬? [5] 개쪽 673 2020.06.25
39548 학원다닐건데 조언좀해주세요 [2] 안올라 ㅡㅡ 120 2020.06.25
39547 이번시험 난이도 [5] 궁금해궁금해 557 2020.06.25
39546 2년뒤에 올게요 ㅠㅠ 사진 [2] 졸업합니다 468 2020.06.25
39545 RC 410점이신분들 [5] 몇갤까 472 2020.06.25
39544 틀린갯수 공유해요!! ㅜ.ㅜ [3] ㅇㅇ 231 2020.06.25
39543 LC 480이면 몇개 틀린거에요?... [2] 랄라랄ㄹ 395 2020.06.25
39542 3연속 765 ㅠ 솔루션 부탁드려요 [2] 에잇 244 2020.06.25
39541 엘씨 -7도 만점이라던데 [7] 엘씨 752 2020.06.25
39540 900 존나 넘기기 힘드네요 사진 [1] ㅡㅡ 398 2020.06.25
39539 기대도 안 한 점수보고 개놀람... 사진 [2] 곰보빵 926 2020.06.25
39538 목표인 800 넘었습니다..! 사진 [2] ㅎㅎ 334 2020.06.25
39537 이거 몇개틀림거임..? [1] ㅎㅇ 394 2020.06.25
39536 점수격차가너무커요 사진 [1] 김아무개 572 2020.06.25
39535 하 진짜 어떡하지ㅋㅋ 사진 [2] 예징 490 2020.06.25
39534 토익은 학원이 답인걸까요 [2] 240 2020.06.25
39533 ㅠㅠ5점 부족하니까 [1] ㅠㅠ 253 2020.06.25
39532 파트2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ㅠㅠ [3] ㅇㅅㅇ ㅠ 199 2020.06.25
39531 945네.. [3] 388 2020.06.25
39530 알씨 쪽빡 나오니깐 ㄱㅇ중 원망스럽노 ㅎㅎ [1] 591 2020.06.25
39529 님들 토익 시험 취소하면 고사장 바로 뜨나요? [1] ㅇㅇ 177 2020.06.25
39528 LC 360 RC 410 [1] 성오 379 2020.06.25
39527 토익 첫 시험 사진 [1] 하루 362 2020.06.25
39526 환급 성공할듯 사진 [1] 토익거성공주 462 2020.06.25
39525 독학으로 넘어갈까요 [1] 1111 185 2020.06.25
39524 5점으로 갈려버리네.. [1] 취준생 393 2020.06.25
39523 공부 따로 안하고 첫토익 사진 [5] ㅇㅇ 534 2020.06.25
39522 제겐 대박달이네요ㅠㅠㅠ(955) 사진 [8] 냐냐냐111 703 2020.06.25
39521 630만 넘기면 되는데 [1] ㅜㅠ 255 2020.06.25
39520 Lc RC 쪽박인기요? 사진 [2] 저만 536 2020.06.25
44,694개(115/9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