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천제3 좋긴 좋네요ㅠ

해커스짱 | 조회 10720 | 추천 48
  • 2019.11.11
  • 글꼴
  • 확대
  • 축소
와우 910에서 955로 

천제3 리스닝 매미소리로 4회차까지 풀고 시험보니까


리스닝이 확실히 엄청 잘들리긴하네요


+ 2월졸예자인데 토익 한번 더 보는게 나을까요?ㅠ


만점가까이 가면 혹시 더 좋을까하고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957 첫토익 695점인데 리스닝 어떻게 올리죠..? [3] 토익초봉 565 2019.11.21
646956 진짜 토익은 실전 문제집 여러권 푸는것보다 [2] 1155 2019.11.21
646955 전화 듣기문제 [4] 엘비수 468 2019.11.21
646954 850 넘겼네요~ 사진 [2] 셤만자주 614 2019.11.21
646953 Rc에서 쉬운문제틀리면 [6] 748 2019.11.21
646952 대박 [2] 대박달맞 735 2019.11.21
646951 90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LC 8개, RC 11개) 사진 [1] 프로토익커 844 2019.11.21
646950 분명히 저번보다 잘봤다고 생각했는데.. [2] 토린이 863 2019.11.21
646949 하 진짜 팟7 도저히 못 하겠써요 진짜 할수록 하기 싫어지네요... [1] ㅇㅇ 463 2019.11.21
646948 800점대 사진 [2] 메리 528 2019.11.21
646947 단기에 785->850점 달성을 위한 조언 부탁드려요ㅠ [2] 또기 411 2019.11.21
646946 Lc 점수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1] 388 2019.11.21
646945 백분율 보는법이 뭔가요 [4] 함망 662 2019.11.21
646944 조언좀요ㅠㅠ 사진 [3] 촉박행 507 2019.11.21
646943 욕심은 끝이 없구나 사진 [5] 768 2019.11.21
646942 Rc고수님들 문제 푸는순서가 어떻게되나요? [3] ㅇㅇ 683 2019.11.21
646941 rc답안지 밀렸넹 [1] 아,,rc 밀렸다 824 2019.11.21
646940 이번 시험을 볼까요 말까요 [2] 441 2019.11.21
646939 Lc 485는 몇개정도 틀린거에요? [4] 789 2019.11.21
646938 Rc 모의고사 보면 진심 전체 문제에서 모르는 단어 5~6개 밖에 안나오... [2] 토익졸업화이팅 449 2019.11.21
649,197개(113/324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