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6/14(월)최종마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327 토익잘보세요 [3] 엘롯기 83 2021.05.23
127326 컨디션조절에 집중합시당 [2] 101 2021.05.23
127325 저잠못잤어요ㅠ어떡해요 [2] 146 2021.05.23
127324 오늘 시험 잘 보세요 [2] op 95 2021.05.23
127323 문법기초 팁 [2] 기초 170 2021.05.23
127322 셤전날은 잠이안와 [2] . 148 2021.05.23
127321 시험의 당락은 LC [4] 77 366 2021.05.23
127320 또 소풍을 떠날 준비를 합니다. 사진 [6] 앤드류990 265 2021.05.23
127319 드뎌 오늘 시험!! [7] 처음처럼 182 2021.05.23
127318 토익 800 초반에 900찍을라면 학원 다녀야하나요 [5] ㅇㅇ 207 2021.05.22
127317 걍 암것도 안 하다 모의고사 함 봤는데 [5] IllllllIIIIIIIIll 238 2021.05.22
127316 엘씨 팁좀... [6] SK 219 2021.05.22
127315 850이 목표입니다 어떤강의를 추천하시나요? [5] ㅇㅇ 119 2021.05.22
127314 30대중반인데 스터디 해도 괜찮나요? [6] ㅇㅇ 153 2021.05.22
127313 신토익 전에 820점이고 지금 만료되었는데 정규반 괜찮나요? [6] ㅇㅇ 81 2021.05.22
127312 토익 점수가 안 올라서 하면 할수록 현타와요 [6] 전기차 198 2021.05.22
127311 토익 고사장 많이 중요한가요? [6] 항정살 116 2021.05.22
127310 알씨 푸는 순서 바꾸신 분 있어요? [7] 제발 216 2021.05.22
127309 토익 답안지 마킹 팁 (시간관리) [5] 룸메 268 2021.05.22
127308 토익 700 중반 정도면 평타임? [5] 헐크 233 2021.05.22
127307 토익 870점인데 그만둬도 괜찮을까요? [6] 고기 172 2021.05.22
127306 단어에서 자꾸 막히네요 [6] 단어 95 2021.05.22
127305 800점 목표인데 지금 700 초반입니다. [5] ㅇㅇ 145 2021.05.22
127304 낼 토익시험인데 잘보라고 한마디만 해주세여 ㅠㅠ [5] 미숫가루 107 2021.05.22
127303 부산 중앙여중 주차될까요, [6] ㄱㅎㅈ 94 2021.05.22
127302 아 토익은 공부를 해도 왜이렇게 찝찝할까요 ㅋㅋㅋㅋㅋ [6] 핵어스 210 2021.05.22
127301 6월까지 700 목표 [5] 후후 123 2021.05.22
127300 토익 파트1에서 자꾸 1개 이상 틀리는데 [5] dd 179 2021.05.22
127299 Part7 어떤 순서로 푸세요?? [6] ㅇㅇ 190 2021.05.22
127298 해커스 매일 학습 짱 [5] 무서운수강생 105 2021.05.22
127297 기본반/중급반... 고민이네요 [5] 하이루 68 2021.05.22
127296 지금 뭐하는 게 좋을까요?ㅜㅜ [4] 175 2021.05.22
127295 RC 250점이면 [5] ㅇㅇ 209 2021.05.22
127294 토익 600.. [5] ㅇㅇ 173 2021.05.22
127293 해커스 노랭이 2018년 개정판 [6] 토린이ㅠ 82 2021.05.22
127292 RC 200점대 인데 [5] ㅇㅇ 132 2021.05.22
127291 실토 난이도랑 비슷한 책 추천해주세욥 [5] ㄴㄷ 110 2021.05.22
127290 취업 서류 제출할때요 [5] ㄹㄷ 101 2021.05.22
127289 진짜 RC 300점만 받으면 되는데..... [5] 163 2021.05.22
127288 700점대 공부법 문의 드려요 [5] 호떡잉 121 2021.05.22
127287 파트 5 6 을 몇분동안 푸시나요? [6] 5 225 2021.05.22
127286 5/23 토익시험 직전! 시험장에서 풀어볼 문제 사진 [10] 해토지기 432 2021.05.20
132,367개(113/29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