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700점 목표인데, 천제로 연습해야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ㅠ

700 | 조회 578 | 추천 0
  • 2019.11.25
  • 글꼴
  • 확대
  • 축소
2뒤에 있을 시험에서 무조건 700점을 넘겨야 합니다.

지금 제 상황은 첫 토익에 500점대가 나왔고, 11월 한 달 학원을 다녔습니다.



어제 시험을 쳤는데 답을 적어오지 않아서 700 넘을 수 있을지 없을 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못넘겼다고 생각하고 2주동안 혼자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어느 방안이 더 효과적일지 도와주세요ㅠㅠ 꼭 넘겨야합니다.



1) 해커스 700+ 기본서 인강보면서 공부한다.



2) 천제1 하루에 한회씩 풀고 리뷰한다.





학교 수업과 병행 중이라 많이 해봤자 4~5시간 밖에 못 할 것 같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저에게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942 오늘 24일 시험 접수했는데 [3] 토익의 늪 613 2019.11.21
646941 오늘이 대박? [2] 와우 829 2019.11.21
646940 이번주 셤 볼까요 말까요 [3] 고민고민 501 2019.11.21
646939 신기해서 점수 계속 확인하고 있어요 [7] ㅇㅇ 809 2019.11.21
646938 980이상은 어떻게 해야 맞는 거임? [4] 661 2019.11.21
646937 이번엔 950 넘길 기대했는데... 사진 [3] 앤디990 613 2019.11.21
646936 김동영쌤, 이상길쌤 수업방식 많이 다른가요? [2] JS 604 2019.11.21
646935 시립대 건축학과 토익점수 [2] 시립쓰 665 2019.11.21
646934 무슨 버그걸린것도아니고 2달쨰rc점수제자리 [3] dd 785 2019.11.21
646933 rc360 1000제 2? 3? [2] lamong 612 2019.11.21
646932 파트 5,6 vs 파트7 [3] 토익의 늪 429 2019.11.21
646931 점수가 생각보다 높게나와서 당황스럽네요 [2] ㅇㅇ 1018 2019.11.21
646930 드디어 800 돌파 [1] 치킨귀신 331 2019.11.21
646929 500점 초반인데 600으로 가는 길 도와주세요 [1] 뉴뉴 487 2019.11.21
646928 655에서 750 ㅠㅠ [2] 750 472 2019.11.21
646927 원서접수 사진을 [2] 흐음 553 2019.11.21
646926 토익초짜 공부법질문드립니다.. [2] 초짜토익 345 2019.11.21
646925 900점 달성 [2] 피카피카츄 512 2019.11.21
646924 노베이스 2주일 독학 사진 [4] 또잉 861 2019.11.21
646923 와 드뎌 900넘어보네요 저도ㅜㅜ [2] ㅜㅜ 695 2019.11.21
649,142개(111/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