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960>만점목표질문

안졸리냐졸려 | 조회 419 | 추천 0
  • 2019.11.25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토익 1달반째 공부중이고 저번셤960(495,465)이번에도 비슷할거같은데 이 구간에서 후반대로 올리신 분들 어떻게 공부하셧는지 궁금합니다.

파트5에서 헷갈리는 논쟁문제 2,3개 파트6,7 2 3개 이렇게 계속 틀리는거 같은데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요.

늘 그렇듯 단어외우고 셤 계속보면서 나랑맞는시험 기다려야할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997 이번주 셤 볼까요 말까요 [3] 고민고민 488 2019.11.21
646996 신기해서 점수 계속 확인하고 있어요 [7] ㅇㅇ 792 2019.11.21
646995 980이상은 어떻게 해야 맞는 거임? [4] 647 2019.11.21
646994 이번엔 950 넘길 기대했는데... 사진 [3] 앤디990 605 2019.11.21
646993 김동영쌤, 이상길쌤 수업방식 많이 다른가요? [2] JS 571 2019.11.21
646992 시립대 건축학과 토익점수 [2] 시립쓰 648 2019.11.21
646991 무슨 버그걸린것도아니고 2달쨰rc점수제자리 [3] dd 760 2019.11.21
646990 rc360 1000제 2? 3? [2] lamong 593 2019.11.21
646989 파트 5,6 vs 파트7 [3] 토익의 늪 421 2019.11.21
646988 점수가 생각보다 높게나와서 당황스럽네요 [2] ㅇㅇ 975 2019.11.21
646987 드디어 800 돌파 [1] 치킨귀신 324 2019.11.21
646986 500점 초반인데 600으로 가는 길 도와주세요 [1] 뉴뉴 472 2019.11.21
646985 655에서 750 ㅠㅠ [2] 750 466 2019.11.21
646984 원서접수 사진을 [2] 흐음 539 2019.11.21
646983 토익초짜 공부법질문드립니다.. [2] 초짜토익 335 2019.11.21
646982 900점 달성 [2] 피카피카츄 502 2019.11.21
646981 노베이스 2주일 독학 사진 [4] 또잉 851 2019.11.21
646980 와 드뎌 900넘어보네요 저도ㅜㅜ [2] ㅜㅜ 681 2019.11.21
646979 600따리 공부 조언 부탁해요ㅜㅜ 고수님들 ㅠㅠ [2] 600따리 493 2019.11.21
646978 드디어800넘겻네요!!! [2] 헤헿 854 2019.11.21
649,197개(111/324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