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천제3 좋긴 좋네요ㅠ

해커스짱 | 조회 12349 | 추천 48
  • 2019.11.11
  • 글꼴
  • 확대
  • 축소
와우 910에서 955로 

천제3 리스닝 매미소리로 4회차까지 풀고 시험보니까


리스닝이 확실히 엄청 잘들리긴하네요


+ 2월졸예자인데 토익 한번 더 보는게 나을까요?ㅠ


만점가까이 가면 혹시 더 좋을까하고요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5452 토익 성적 발표 [5] 562 2020.03.13
665451 토익 문제 풀어주세요ㅠㅠ [7] 니나누 404 2020.03.13
665450 이제 막 시작한 토린이랍니다... [5] 구조 409 2020.03.13
665449 3월 28일 토익 진행될까요? [6] ㅇㅇ 748 2020.03.13
665448 토익시험 준비 얼마나하시나요 [5] 542 2020.03.13
665447 빨갱이랑 천제1 [5] 탁꾸 412 2020.03.13
665446 3월말 토익시험 볼까요? [7] 560 2020.03.13
665445 4월 12일 취소할까요ㅠㅠ [9] B 682 2020.03.13
665444 인턴 모집에 나이 만35세까지 [8] 작년 공기업 채용 영상을 보니 520 2020.03.13
665443 마스크 사야 되는데 토익 환불 빨리 해주셨으면 [6] ㅇㅎㅇ 595 2020.03.13
665442 if 진짜 안들린다아아아아아아아 [6] ㄷㄷㄷ 412 2020.03.13
665441 5월토익보기로 다짐했어요 [8] ㅠㅠ 616 2020.03.13
665440 해커스빨갱이 [5] Ttt 508 2020.03.13
665439 해커스 본점가서 모의고사 치시는분 참고하세요 [7] 보드라운동물농장 517 2020.03.13
665438 해커스 배치고사 150점이나 떨어져서 나오네요ㅠ [7] Jj 483 2020.03.13
665437 파7푸는데 대충 감은 오네요 [7] A 433 2020.03.13
665436 LC 잘하시는 분 질문이요 . [7] 라라 501 2020.03.13
665435 토익 920인데 [7] ㅗ옥 551 2020.03.13
665434 ETS측에서 정답이라도 공개했으면 좋겠음. [6] 세단뛰기 572 2020.03.13
665433 토익성적표 [6] B 434 2020.03.13
667,652개(111/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