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9.28 최악 불토보다 평균성적이 10점 낮네..?

q | 조회 1744 | 추천 1
  • 2019.11.25
  • 글꼴
  • 확대
  • 축소
그정도였나..??

분명 9.28 오후 3시 쯤 확인했을때 평균 710 이었고.. 엄청난 불토였다 했으며 (심지어 성적 뻥튀기까지 되었는데)

이번에 평균이 700이라니. 지금도 확인했는데.. 똑같네..

기대감이 엄청 커진다..

물론 난 졸업했고.. 이미 신청한거라 본 건데.. 더 기대감이 커지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7017 동국대 문예문창과는 토익 몇이어야 갈수있을까요 ㅠㅠ [6] ㅌㅇ 675 2019.11.21
647016 600 초보를 위한 조언 [5] 아오진짜 551 2019.11.21
647015 신기해서 점수 계속보고 있어요 [2] 노라 760 2019.11.21
647014 토익 기초공부법 [4] 토선생 439 2019.11.21
647013 토익 진짜 [3] 아오 478 2019.11.21
647012 지금 노랭이 or 문제풀이 [4] 토익945 430 2019.11.21
647011 직청직해가 [4] 직청직해 371 2019.11.21
647010 토익 900 넘으시는분들 답변바람. [13] 제발 1014 2019.11.21
647009 900넘으면 졸업인뎅 [3] ㅇ럴수가 500 2019.11.21
647008 해커스 파트7 집중공략 실전문제 [3] 난이도 453 2019.11.21
647007 지금 환불 [3] 그만 455 2019.11.21
647006 600점대->730+알파로 올리신 고수님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ㅜㅜ 사진 [5] 730ㅜㅜ 511 2019.11.21
647005 2주 독학 830->920 사진 [6] ㅇㅈㅇㅈ 1206 2019.11.21
647004 이게 답이 뭘까유 사진 [4] ㅠㅠ 614 2019.11.21
647003 9시 50분부터 입실불가능이면 [3] 12 517 2019.11.21
647002 고생하셨습니다! [3] 푸슈우 296 2019.11.21
647001 1월 시험 어때요? [2] D 540 2019.11.21
647000 팟7 표희정 인강 조언좀요~ㅜ [2] 800목표로 320 2019.11.21
646999 오늘 24일 시험 접수했는데 [3] 토익의 늪 603 2019.11.21
646998 오늘이 대박? [2] 와우 806 2019.11.21
649,197개(110/324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