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고민이에요 고수분들!!!!

화이팅 그누킴 | 조회 335 | 추천 0
  • 2019.11.25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현재 800따리 수준인데 ㅠㅠ

현재 천제 1,2,3 회독도 2-3번했는데

교재 추천좀 해주실수있을까요??? 봤던거 리뷰할라해도 답이 기억나서 효율이 떨어지는거 같아서요

난이도 조금 있는정도의 교재면 좋겠습니다 목표는 900이상에요!!!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교재 추천좀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7017 동국대 문예문창과는 토익 몇이어야 갈수있을까요 ㅠㅠ [6] ㅌㅇ 675 2019.11.21
647016 600 초보를 위한 조언 [5] 아오진짜 550 2019.11.21
647015 신기해서 점수 계속보고 있어요 [2] 노라 759 2019.11.21
647014 토익 기초공부법 [4] 토선생 436 2019.11.21
647013 토익 진짜 [3] 아오 477 2019.11.21
647012 지금 노랭이 or 문제풀이 [4] 토익945 426 2019.11.21
647011 직청직해가 [4] 직청직해 370 2019.11.21
647010 토익 900 넘으시는분들 답변바람. [13] 제발 1013 2019.11.21
647009 900넘으면 졸업인뎅 [3] ㅇ럴수가 500 2019.11.21
647008 해커스 파트7 집중공략 실전문제 [3] 난이도 453 2019.11.21
647007 지금 환불 [3] 그만 454 2019.11.21
647006 600점대->730+알파로 올리신 고수님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ㅜㅜ 사진 [5] 730ㅜㅜ 510 2019.11.21
647005 2주 독학 830->920 사진 [6] ㅇㅈㅇㅈ 1202 2019.11.21
647004 이게 답이 뭘까유 사진 [4] ㅠㅠ 612 2019.11.21
647003 9시 50분부터 입실불가능이면 [3] 12 517 2019.11.21
647002 고생하셨습니다! [3] 푸슈우 295 2019.11.21
647001 1월 시험 어때요? [2] D 537 2019.11.21
647000 팟7 표희정 인강 조언좀요~ㅜ [2] 800목표로 317 2019.11.21
646999 오늘 24일 시험 접수했는데 [3] 토익의 늪 601 2019.11.21
646998 오늘이 대박? [2] 와우 802 2019.11.21
649,197개(110/324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