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평균점수가 원래 높나요?

ㅇㅇ | 조회 1033 | 추천 1
  • 2019.12.12
  • 글꼴
  • 확대
  • 축소
LC Part3,4는 쉬워지는 추세인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4480 1000제 1 vs 1200제 [6] 이이 176 2020.07.13
44479 한번만 도와주세요 ㅜㅜ [5] 사장님 102 2020.07.13
44478 400에서 700 얼마나 걸릴까요?? [5] ㅇㅇ 243 2020.07.13
44477 점수 예측좀ㅜㅜ [4] 나다 144 2020.07.13
44476 매번 문법이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 ㅜ [5] 142 2020.07.13
44475 800 정도 나올까요..? [4] 토룬 265 2020.07.13
44474 LC -3, RC -6 [6] 토익대장 267 2020.07.13
44473 이번에 천제 1 풀고 가신분? [5] 흠냐 188 2020.07.13
44472 미췬엘씨불토실화냐  [6] 라미란로즈 400 2020.07.13
44471 팟2가 넘 어려워지지 않았나용? ㅠㅠ [6] 210 2020.07.13
44470 일주일 공부하고 970 받았는데 만점 받으려면 뭐 공부하야할까요?ㅠㅠ [5] 인싸한적한유니콘 199 2020.07.13
44469 온라인클래스가 뭔가용?  [5] 김치볶음밥 83 2020.07.13
44468 불토에는 점수가 안나옵니다 왜냐구요? [7] 토익신 544 2020.07.13
44467 단어 외우기 싫은데.. 그래도 외워야 겠죠 [6] 와오앙 106 2020.07.13
44466 파트6왜이리많이틀리지 [6] ㅇㅇ 262 2020.07.13
44465 어제 셤 망하고 공부하려는데 [5] 191 2020.07.13
44464 출퇴근 시간 짬내서 토익공부방법 좀 ㅠㅠ [5] 집에가고싶죠 111 2020.07.13
44463 토익공부하면서 스타벅스 한잔 마시고싶어요 ㅠㅠ [4] 인싸허약한벌레 174 2020.07.13
44462 토익 파트 3,4 [9] 행복한쥐불놀이다 204 2020.07.13
44461 토익 lc 공부법 [4] D 139 2020.07.13
44460 어제 토익 720넘을까요? 흙흑... [6] 호호그린스타 313 2020.07.13
44459 어제 보기 중 ... 사진 [3] 웃기는 고추장 277 2020.07.13
44458 독학으로 토익 다시 하는데 도와주세요ㅠㅠ [5] 벙스 126 2020.07.13
44457 토.잌! 월요단어 [4] 적자생존 73 2020.07.13
44456 그 0원인강에 취업강의는 뭐 잇나요?  [5] 궁ㅁ그 73 2020.07.13
44455 점수대별 공부방법 [6] 감자 315 2020.07.13
44454 0원인강으로 강의들으려고 하는데 강의 추천해주세요!  [5] 막걸리파전 75 2020.07.13
44453 빈칸문제 해설부탁드립니다! [5] 92 2020.07.13
44452 이번 토익난이도 어땠나요?? ㅠ [6] 꾸엑 375 2020.07.13
44451 8월 수강신청 고민이에요  [5] 경수제대언제해 100 2020.07.13
44450 12일 점수발표일에 26일시험 접수 가능? [6] 2 227 2020.07.13
44449 쉐도잉 보통 하루에 얼마나 하시나요? [7] 잠이안와 182 2020.07.13
44448 엘씨파일 사야한다는거 처음 알았습니다..... [6] 현700 240 2020.07.13
44447 900중후반까지 얼마나... [4] 소로롱 232 2020.07.13
44446 토익 추가접수는 언제떠요? ㅠㅠ [6] 몰라잉 130 2020.07.13
44445 750 [5] 토이케 205 2020.07.13
44444 어제 시험체감이 천제2 수준이었던거 같아요 [5] 천2 315 2020.07.13
44443 매미+1.2배 한 후 리뷰는? [3] 164 2020.07.13
44442 1000제 LC [3] 현700 116 2020.07.13
44441 LC -13 RC -22 점수예측 [6] ㅇㄴㅇㄴ 337 2020.07.13
44440 LC 고속버전으로 들을까요 매미버전으로 들을까요? [6] 인싸애타는바캉스 179 2020.07.13
44439 알씨 점수 예측 해주세요ㅠㅠ [5] 명란젓코난 161 2020.07.13
44438 part4 에서 문제 풀이 질문 [5] 개라니 175 2020.07.13
44437 Lc -11~13 / Rc -13~15 [8] 얍둘라 372 2020.07.13
44436 토익적중예상특강 완전 감사해여 [5] 194 2020.07.13
44,930개(11/9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