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 파트별 점수에 관하여 질문

ㅇㅇㅇ | 조회 605 | 추천 0
  • 2019.12.12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 토익 파트5 -4 /파트6 -2 /파트7 -1/ 인데 그냥 파트7에서 -7인것보다 점수 높게 나올까요 ㅜㅜ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760 해커스 무료강의 [4] ㅁㅁ 74 2020.07.09
42759 첫토익 [3] ㅠㅠ 187 2020.07.09
42758 이직 하려고 토익 준비했는데.. 졸업한다. [4] 현대 435 2020.07.09
42757 중고신입 준비중입니다 [6] 공부어떻게해야할까요ㅜ 182 2020.07.09
42756 독학 토익 [4] 157 2020.07.09
42755 500>700 점수 1차점프 사진 [4] 줄넘기 335 2020.07.09
42754 토익 졸업..(토익 장수생) 사진 [7] 호랑이 619 2020.07.09
42753 토익 드디어 끝 [6] 토익끝 320 2020.07.09
42752 그냥 토익 포기할까요.. 사진 [5] .. 554 2020.07.09
42751 너무 힘들어요 850어떻게 되나요 ㅠㅠ [5] 준준 396 2020.07.09
42750 점수가 편차가 왜이러냐 진짜 사진 [10] ㅇㅇ 1434 2020.07.09
42749 일하면서 [4] ㅇㅅㅇ 201 2020.07.09
42748 천제3 2017년 신토익 극초판 계속봐도 되나요 [3] ㅇㅇ 139 2020.07.09
42747 해커스 무료강의 [4] 124 81 2020.07.09
42746 컨디션이 많은 영향을 끼칠까요..? 속상해요 너무 [4] 현타오지게옴 347 2020.07.09
42745 승태쌤 사랑햌!!!!!!! 사진 [3] 후엥 377 2020.07.09
42744 공부 방법 [4] 미미 140 2020.07.09
42743 해커스 정답채점지 대부분 정확한가요? [2] 227 2020.07.09
42742 6/28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230] 꿀빵 4055 2020.07.08
42741 만점 나왔는데 틀린 개수 확인 [5] 미니핀 555 2020.07.09
42740 모두 파이팅 [3] 99 2020.07.09
42739 파트 5,6은 어떻게 올려야 하죠?? [5] ㅋㅋ 245 2020.07.09
42738 다들 틀린갯수는 어찌아는지?? [4] ㅎㅎ 340 2020.07.09
42737 6.28토익 점수 떨어진분은 몇점 내려갔나요? [4] 한나 577 2020.07.09
42736 Rc -3/-0/-4인데 [6] ㄷㄷ 506 2020.07.09
42735 역시 오르는사람이 있으면.. [4] 1 473 2020.07.09
42734 6.28 토익 나이따~~~~~~ 사진 [11] 토익이 뭐에요 1255 2020.07.09
42733 745 인데 목표가 900 어떡하죠 [5] ㅇㅇ 440 2020.07.09
42732 더할지말지 [9] 공부를 395 2020.07.09
42731 6.28 채점기준 참고하세요. [3] Fresh 939 2020.07.09
42730 대박달 [5] 대박달 545 2020.07.09
42729 머리 아프고 컨디션 안 좋아서 [2] ㅜㅜ 219 2020.07.09
42728 이제 그만..할까합니다 사진 [3] ㅇㅇ 598 2020.07.09
42727 Lc470 컷 [3] Lc470 398 2020.07.09
42726 토익 깨작러 사진 [5] ㅇㅇ 497 2020.07.09
42725 한달 학원 다니고 첫시험850 [4] 850 411 2020.07.09
42724 0원 인강에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4] 0원인강 87 2020.07.09
42723 900점이신분들이 많네요 [1] 900 371 2020.07.09
42722 알씨 만점컷 몇개이려나여 [7] ㄴㅅ 524 2020.07.09
42721 Lc 435면 [2] ㅇㅅ 408 2020.07.09
42720 735점에서 900점 달성 사진 [3] 알씨 엄청 올랐어요! 574 2020.07.09
42719 RC 살려주세요 ㅜㅜㅜ [4] 마젤토브 377 2020.07.09
42718 28일 만점받구 졸업해용~~~ 사진 [2] 513 2020.07.09
42717 905 달성 [2] . 247 2020.07.09
42716 드디어 토익졸업합니다! 사진 [4] 드디어 474 2020.07.09
43,210개(11/9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