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233 파트7 넘나궁금 파이터님 화이탱 [1] 215 2023.07.09
35232 다들 이번 rc가 어려웠어 6/25 rc가 어려웠어? [5] Da 452 2023.07.09
35231 팟5 -10 / 팟6 - 2 / 팟7 - 20 [3] 눈떠보니딸기잼 291 2023.07.09
35230 125번 [1] ?? 155 2023.07.09
35229 172, 181, 184, 189 선지 아는 사람?ㅠㅠ [1] ㄷㄷㄷ 315 2023.07.09
35228 토익 시험 고생 많으셨습니다~! [3] 무시무시한점수 85 2023.07.09
35227 lc -2 / rc -5 [3] 점수 208 2023.07.09
35226 문제 복기해주시는 분 닉네임 뭐였죠?? [2] 찾아요 454 2023.07.09
35225 rc 4~5개 틀리면 보통 몇점 정도 나오나여? [2] ㅇㅇ 251 2023.07.09
35224 이번 시험 어려웠습니다 [5] 지지않는치약 481 2023.07.09
35223 점수예측 부탁해요 ㅠㅠ [3] 히힛 186 2023.07.09
35222 듣기 방법?? [3] ㄹㄹ 142 2023.07.09
35221 연세 있으신 분들 시험보는거 정말 존경하는데 [4] 유교보이 552 2023.07.09
35220 7/30일, 8/7일 시험 [6] 도와주세요 397 2023.07.09
35219 팟1 lc 옷 merchandise [4] 파트 687 2023.07.09
35218 파트 6 lable [4] djdjd 468 2023.07.09
35217 Rc 3/0/0 [3] 와앙 168 2023.07.09
35216 한숨좌 꼭 봐라 [4] 일신중봐라 425 2023.07.09
35215 토익 문제 많으니까 중간에 집중력이 [3] ㅇㅇ 274 2023.07.09
35214 파트6 문장넣기 144번 [1] ㅡㅡ 467 2023.07.09
35213 다중지문에 800달러 할인 [5] 00 726 2023.07.09
35212 LC -4 // RC -7 [5] ㅎㅎ 286 2023.07.09
35211 198.번이 어떤문제였고 선지가 모였는지 기억나시는분? [2] ㅎㅎ 157 2023.07.09
35210 팟1 2번 문제 [3] 팟1 159 2023.07.09
35209 아래분 말씀하셔서 생각난 whether 문제 [2] 얼떨떨한발명가 617 2023.07.09
35208 3주뒤 토익 ,,2주 뒤 일요일이 리트 시험하고 겹치네요 [5] ㅇㅇ 446 2023.07.09
35207 제발 알려주세요 [2] 제발 197 2023.07.09
35206 Lc 파트 3중에 [3] ㅇㅇ 250 2023.07.09
35205 LC : -5, Rc : -5 [4] ohojin77@gmail.com 213 2023.07.09
35204 토익도 적성고사 비슷하게 가네요 [3] 바삭한데이트 343 2023.07.09
35203 팟1 의자그림 답 [2] ㅇㅎ 492 2023.07.09
35202 토익 rc 290 [3] ㅇㅇ 222 2023.07.09
35201 헬프미 [2] 130 2023.07.09
35200 lc 400점 컷 몇이에용? [3] dpftl 457 2023.07.09
35199 감독관 이의제기 가능한가요? [5] 484 2023.07.09
35198 7월9일 토익 비오는날보다. [3] 만점받는김밥 303 2023.07.09
35197 점수예측 해주세요 간절해요 [3] 눈떠보니딸기잼 230 2023.07.09
35196 옆자리에 시험보던 여성분 [3] ㅠㅠ 640 2023.07.09
35195 LC 문제중에 supply materials vs write video ... [1] ㅇㅇ 808 2023.07.09
35194 950 ㄱㄴ? [3] 이은호 331 2023.07.09
35193 Whether 문제 정확히 [5] 대토이 496 2023.07.09
35192 알씨만 2~3개 틀렸는데 만점 나와보신분 [6] ㅏㅡ 403 2023.07.09
35191 엘씨 그림 문제 [3] 엘씨 파트4 406 2023.07.09
35190 와... 미치겠네 [3] 960.. 367 2023.07.09
35189 엘씨 파트 3 4 알씨 파트 7 복원본 언제 올리나요 [3] ㅇㅇ 564 2023.07.09
82,213개(1045/182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특강,토익공부전략특강,토익무료특강,토익설명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