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546 토익LC 저만 어려웠나요? [3] 화려한주말드라마 349 2023.07.30
38545 이번 토익 난이도 중인가요 하인가요 [5] 438 2023.07.30
38544 1/1/3/0/4/5/5 총_19개 몇 점일까요? [3] 점수예측 273 2023.07.30
38543 175번 다른보기 또는 문제기억나시는분 [2] Daddd 130 2023.07.30
3854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4] 뇽뇽 104 2023.07.30
38541 이중에 몇개나 맞았을까 [2] ㅇㅇ 173 2023.07.30
38540 평균 떡상하네 ㅋㅋㅋ [2] 에휴 758 2023.07.30
38539 점수 계산 부탁드립니다… [2] 총 몇점 정도나올까여??? 113 2023.07.30
38538 몇점 나올까요 [2] 몇점 108 2023.07.30
38537 LC-15 , RC - 12 예상점수 부탁드립니다. 어느정도 나올까요??... [2] 오늘토익 208 2023.07.30
38536 제발 한번만 봐주세요 ㅠㅠ팟7 [1] 도로 174 2023.07.30
38535 토익파이터님 정체아는 사람? ㅎㅎ [4] 쿠쿠 1196 2023.07.30
38534 점수예측해주세요ㅠㅠ [1] ㅇㅇ 94 2023.07.30
38533 몇점 나올까요 [1] ㅇㅇ 85 2023.07.30
38532 파트 7 176-180지문 178번 보기 말이야 [1] ㅇㅇ 186 2023.07.30
38531 -8 / -3 950 가능할까요..? [4] ㅇㅇ 266 2023.07.30
38530 170번 호텔관련 문제 [5] 파트7 341 2023.07.30
38529 파트3 70번 문제 기억나는 분 없나요? 사진 [2] 우아 223 2023.07.30
38528 lc -24 rc -43 [5] ㅇㅇ 264 2023.07.30
38527 7월30일 토익 rc12개틀리면 [1] 징니 317 2023.07.30
38526 파트7 181-185 독일 의류회사 [2] 350 2023.07.30
38525 답체크 [4] Skakdidkxma 160 2023.07.30
38524 점수 예측해주세요ㅜㅜ [2] 아아어 137 2023.07.30
38523 한승태쌤 정말 캄사캄사!!! [2] 김송 211 2023.07.30
38522 ㅡ6. ㅡ6이면 대박.쪽박 각각 얼마까지나올까여 [1] 대박달 267 2023.07.30
38521 LC -1/-2/-9~-11/-2, RC -1~2/-1/-10~-11 ... [1] Gucci 164 2023.07.30
38520 180번 technical support 직원아니고 office mana... [3] f 380 2023.07.30
38519 기억이 휘발되어 이제 답을 봐도 모르겠다 [1] 뇌순 150 2023.07.30
38518 이 문제 선지 2번 사진 [4] ㅇㅇㅇ 272 2023.07.30
38517 파트7 160번 197번 [2] 뚜룹 202 2023.07.30
38516 Lc 몇 점 나올까요?? [5] ysdnti21 223 2023.07.30
38515 display stands문제 기억나는 분 없나요? [4] ㅇㅇ 340 2023.07.30
38514 점수 [3] 900? 132 2023.07.30
38513 123번 include [3] 신나 244 2023.07.30
38512 82번 선지 아시는분 [2] 5sss 98 2023.07.30
38511 RC -15 LC -15 점수 [2] ㅇㅇ 245 2023.07.30
38510 파트4 85번 logo? [2] ㅇㅇ 245 2023.07.30
38509 점수 예측 [2] ㄱㄱ 123 2023.07.30
38508 몇개틀려야 800 넘길수 있을까요 [2] smfu 452 2023.07.30
38507 파트 4 80-82 이거 내용 뭐임 ㅠㅠ 사진 [4] ㅇㅇ 303 2023.07.30
38506 팟7 마이크로웨이브 문제 [3] 268 2023.07.30
38505 190번 문제랑 답 기억나시는 분.. [2] ㅇㅇ 109 2023.07.30
38504 제목 기억안나는데 p7 198인가 [1] 23424 189 2023.07.30
38503 지금 틀린게 [2] ㅜㅠㅠ 212 2023.07.30
38502 cost / durability [2] dd 461 2023.07.30
84,041개(1012/18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