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717 이번에도인가 [2] 야 이거 우야노 526 2023.07.30
37716 어렵다 [1] ㅇㅇ 273 2023.07.30
37715 LC...난이도 [4] 다니 869 2023.07.30
37714 팟5 execute 정답인가요..? [2] 1351 2023.07.30
37713 생물학자 뭐시기 오는거 [2] ㅇㅇ 1001 2023.07.30
37712 접시 리콜링 하는거 답뭐애요? [7] 접시 1088 2023.07.30
37711 에어컨 켜니까 더 작게들리더라ㅜㅜ [2] ㅇㅇ 295 2023.07.30
37710 남수원중 4 기침빌런 [2] 329 2023.07.30
37709 195-200 b로 밀었는데 ㅜ [3] 1654 1022 2023.07.30
37708 7/9 보다 엘씨는 어렵고 알씨는 쉬웠던 거 같은... [7] ㅎㅎ... 802 2023.07.30
37707 펏5 participate 맞나요?? [4] ㅇㅇ 1375 2023.07.30
37706 183번 답 뭔가요? [7] 토링니 799 2023.07.30
37705 님들 제발 이거 알려주세요 마지막 5문제 다 B로 찍었는데 B몇개 나왔어... [2] ㅇㅇ 636 2023.07.30
37704 오늘 파트5 [2] ㅗㅠㅠㅜ 489 2023.07.30
37703 마지막지문 보지도 못함 [4] ㅇㅇ 729 2023.07.30
37702 듣기 문제 못들은거 [3] lc 365 2023.07.30
37701 election / debate [14] ㅇㅇ 3746 2023.07.30
37700 Still l,nevertheless ,of course [7] ㅇㅇ 3090 2023.07.30
37699 파트5 세번째쪽 두번째 답 [6] ㅇㅇ 831 2023.07.30
37698 씨다씨 불토다 [2] 1047 2023.07.30
37697 그 팟7에 수영장 정답 뭔가요?? [2] ㅇㅇ 1074 2023.07.30
37696 7월 30일 토익정답 복원본으로 돌아옴  [9] 토익파이터 3464 2023.07.30
37695 2년전 965받았던 사람인데 오늘 lc part2,3 넘 어려웠음 ㅜ [5] 어렵다ㅜ 820 2023.07.30
37694 그 수영장 정답 d인가요? [1] ㅇㅇ 751 2023.07.30
37693 쉬웠다뇨.. 문제 개긋이 내서 풀다가 짜증났는데 [2] ㅇㅇ 699 2023.07.30
37692 불토익예상 [2] 불토익 1149 2023.07.30
37691 오늘 파트1은 무지 쉬웠네요 [3] ㅇㅇ 1432 2023.07.30
37690 오늘 난이도 왤케 쉽죠? [16] ㅇㅇ 10985 2023.07.30
37689 이번 엘씨 [5] 엘씨 ㅠㅠ 976 2023.07.30
37688 collectively vs seamless [6] ㅇㅇ 4220 2023.07.30
37687 기침빌런 너도 똑같이 당해라 강원삼척 고사장2 [3] 기침질런죽틴다 361 2023.07.30
37686 토익정답 복원 오늘 다 올라오나용 [2] 에브리띵 487 2023.07.30
37685 와 800을 따야하네요 [2] ㄱㄴㄷ 502 2023.07.30
37684 오늘 과연.. [2] 리피 163 2023.07.30
37683 아... 신분증을 안 가져 왔네요.. [3] 아.. 535 2023.07.30
37682 와이푸가 감독관 ㅠㅠㅠㅠㅠㅠㅠ [3] 성진 834 2023.07.30
37681 테스트 [2] 132 2023.07.30
37680 해커스토익 강남점에 부교재사려고 하는데 일요일에 여나요 [6] 이쓰 86 2023.07.30
37679 외국인도 토익보네ㄷㄷ [5] ? 462 2023.07.30
37678 오늘 시험끝나자마자 월드컵 한국경기 [2] 숲이야여고 196 2023.07.30
37677 답안지랑 시험지에 형광펜 써도 되죠? [3] 토이익 423 2023.07.30
37676 보기 찍기 [2] 꾸르 172 2023.07.30
37675 토익고사장 명당자리 [3] 이이 388 2023.07.30
37674 나 맨앞자리인데 답 어떻게 적어...ㅠ [3] 토린이 383 2023.07.30
37673 980입니다. 오늘 그냥 안가요. [2] 980 660 2023.07.30
82,762개(1002/18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