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교재 제공) 후기

블랙베리 | 조회 333 | 추천 0
  • 2019.12.12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 환급반을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지금 94일정도 들었으니 100일을 거의 다 채웠네요. 엄청 길게 느껴졌는데 이쯤 오니까 짧게 느껴지네요 ㅎㅎ
사실 제가 토익 인강을 듣게 된 이유는 급해서 였습니다. 전 전기과 4학년이고, 제가 다니는 학교는 공대생에게 졸업성적으로 토익 600점 이상을 요구합니다. 졸업시험으로 전공 과목을 본 뒤 토익 성적까지 제출해야 최종 합격인데, 과거 토익 750점 점수가 있었는데 만료가 되버렸더군요. 4학년인지라 빨리 점수가 필요해서 급하게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원래 영어를 잘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안한지 오래되서 머리가 굳어버렸는지 공부가 잘 안됬고, 학기중에 토익 인강을 듣기 시작해 졸업시험(졸업작품) 준비와 학교 공부 등을 병행하느라 온전히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틈틈히 한 강의씩 들었고, 덕분에 급한 불 끄듯이 초라한 점수지만 조건을 넘기는데 성공했습니다.그래서 졸업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수라, 해커스에서 다시 공부해서 더 좋은 점수를 받는게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668 평소 900점 미만은 다 평달인거? [1] ㅇㅇ 378 2020.07.09
42667 460 450 [2] Asdf1111 329 2020.07.09
42666 700컷 되나요? [2] ㅇㅇ 253 2020.07.09
42665 환산기기준 lc+15 rc-10 [2] 환산기기준 369 2020.07.09
42664 [1] ㅁㅁ 212 2020.07.09
42663 와 미친 초대박달이야 [4] ㅇㅇ 1631 2020.07.09
42662 와씨 lc 대박남 [5] ㅇㅇ 933 2020.07.09
42661 땡! 여러분 점수어떻게들 되셧나요!!! [5] 짜스 853 2020.07.09
42660 제에에에에발 [1] 98 2020.07.09
42659 3분뒤에 600컷 틀린개수좀 공유해주세요 [2] 3분뒤에 600컷 틀린개수좀 공유해주세요 156 2020.07.09
42658 오지않을 것만 같았던 열흘이... [1] 점수궁금이 160 2020.07.09
42657 3분남았다 [1] 후하후하 127 2020.07.09
42656 수강신청할때도 이렇게 안떨렸는데 하 [1] ㅇㅊ 118 2020.07.09
42655 10분 카운트다운~~ [2] 10분 154 2020.07.09
42654 제발...제발... [3] 제발 164 2020.07.09
42653 너무초조해..... [2] 125 2020.07.09
42652 밥먹고 담배나 한대 펴야겠네요 ㅎ [1] ㅋㅋ 141 2020.07.09
42651 여러분먼저보세요.. [2] 쓰으으읍후 158 2020.07.09
42650 점수 확인을 기다리는 고통스런시간... [3] 28일점수기다리며 213 2020.07.09
42649 제발 오늘토익 [2] 구백이 83 2020.07.09
42648 30분.... 남았습니다 [2] 123333 145 2020.07.09
42647 안자는사람?? [1] ㅇㅇ 84 2020.07.09
42646 곧 발표 900대 받는다! [3] 900대가장 176 2020.07.09
42645 발표 50분전 [3] 134 2020.07.09
42644 첫토익발푠데 떨리네요 [3] 읍읍 112 2020.07.09
42643 잘나온거같으면 망. 못본거같으면 잘. [2] 11 157 2020.07.09
42642 이제 정말 1시간도 안남앗네요 여러분 [1] 59 2020.07.09
42641 토익 결과 처음인데 [2] 떨려 150 2020.07.09
42640 한시간 이십분 남았다 [1] 22 93 2020.07.09
42639 2시간도 안남았는데.. 이걸 [2] 후하후하 130 2020.07.09
42638 문과이고 이직하려는데.. [2] ㅇㅇ 104 2020.07.09
42637 3시간 남았다 님들아 [2] 요요요 115 2020.07.09
42636 토익 자료 너무 좋아요 [2] 이건얄미운제주도 61 2020.07.09
42635 자고일어나면 점수가 나와있겠네요 [2] 930 241 2020.07.09
42634 이번시험 대박달? 쪽박달?? [3] ㅋㅋ 381 2020.07.09
42633 토익 실전 1000제2에서 [1] 700..ㅠ 49 2020.07.09
42632 단어 공부.. 어떤 교재로 하세용? [9] 경수제대언제해 117 2020.07.09
42631 보통 취업할때 몇 점 필요할까요  [6] 힘내자 276 2020.07.09
42630 셤 끝나고 총평강의 [6] 나이야가라 121 2020.07.09
42629 토익 800만 넘으면 되는데 인강추천좀  [8] 150 2020.07.09
42628 천제 1 공부 어떻게 하세요? [6] 3 114 2020.07.09
42627 모두 원하는 점수 받으시길!.!.! [3] 굿럭 176 2020.07.09
42626 900점 넘자 [2] 900넘자 177 2020.07.09
42625 [700+]강의 후기 [7] 최남호 182 2020.07.09
42624 Lc공부할때 기본서로하는게낫나요 천제로하는게낫나요? [6] 박지성 182 2020.07.09
43,073개(10/9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