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토익 1위 브랜딩 퀴즈이벤트

4.14일 점수

으으오 | 조회 1319 | 추천 0
  • 2019.04.29
  • 글꼴
  • 확대
  • 축소
저 파트5 1개 파트7 1개 총2개 틀렸는데 485점 나왔네요.. 10점이나 깎여요
알씨 만점받으신분들은 한개도 안틀렸나요?
엘씨는
총 3개틀렸는데 만점..ㅋㅋ이네요 희한하네요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해커스어학연구소 사이트인 해커스영어에서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해커스어학원에서 수집한다는 것을 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분명하게 ‘㈜해커스어학원에서 수집한다’는 점을 드러내고자 합니다.
임의로 작성하였으나 실제 이벤트명에 맞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법에 관한 고시
제4조에 근거함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4324 17번 That's a good idea 인데 질문이 뭔지 아시는분? [4] new 토린 228 2021.12.05
184323 와 12월 첫시험 미쳤네...파트1 나만 망함?ㅠㅠ  사진 [12] new 델리만쥬 7390 2021.12.05
184322 Tammy태&이은빈쌤의 12/5 토익후기 (feat.오늘의난이도는?) [8] new 해토지기 1306 2021.12.05
184321 -7 -18 [5] new -7 -18 199 2021.12.05
184320 11/21시험 알씨 475점이몀 [4] new D 298 2021.12.05
184319 11.28일 23 23 [7] new 750 222 2021.12.05
184318 예상 점수 945점 나왔습니다 [5] new 위드설거지 339 2021.12.05
184317 3D 이미지관련 문장삽입 1번인데 어떤문장이었는지 기억하시는분? [6] new 토린 116 2021.12.05
184316 어떻게 답이 farm이죠?? [11] new ㅇㅇ 466 2021.12.05
184315 넉넉잡아서 lc 15, rc 20 나간 것 같은ㄷ [5] new Oo 373 2021.12.05
184314 LC 풀면서 파트5 [5] new 152 2021.12.05
184313 토익공부하기도 어려워요오늘 시험 봤는데 막막하네요 [3] new 괜찮은여행 127 2021.12.05
184312 Rc 예측 [3] new 어오 184 2021.12.05
184311 22 25 [6] new 핑핑 170 2021.12.05
184310 근데 진짜 peet meet 애들 없어서 너무 좋음ㅋㅋㅋ [10] new 헤으응 723 2021.12.05
184309 이번컷 예측해볼께요 [3] new 나너너누 356 2021.12.05
184308 엘씨 어카지 [4] new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0 2021.12.05
184307 영어공부 안 한지 10년.. 토익강의 [5] new 괜찮은운동장 101 2021.12.05
184306 토익자유게시판 느리거나 댓글안써지는 사람 이렇게하면 됨 [276] hot 맨날 29720
184,504개(10/9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토익 1위 브랜딩 퀴즈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