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텝스 시험을 보고, 텝스고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19 6월 텝스 수강신청

원주한라대 진심 화남

화남 | 조회 1412 | 추천 11
  • 2017.10.21
  • 글꼴
  • 확대
  • 축소
리스닝 테스트할때부터 음량이 작아서 몇명이 문제제기를 했는데도 볼륨 최대치라면서 시정이 안됨.

게다가 리스닝안들리니까 에어컨을 잠깐 끄겠다함..방송소리가 에어컨소리보다 작은게 말이됨???!!ㅡ.ㅡ



창가쪽에 앉았더니 밖에서 나는 소리보다 리스닝소리가 더 작음!!!!

에어컨까지 꺼서 빰은 삐질삐질!!!

여자성우는 그나마 좀 괜찮은데 남자성우목소리는 웅웅 울리고ㅠ



짜증나서 중간에 진짜 뛰쳐나가고싶었음ㅠㅠ

완전 최악 !!!! 리스닝 완전망했음!!



대학교는 대학생들이 방송으로 리스닝셤같은거 안보기때문에 음량문제가있는것같음. 토익은 중학교에서 봤는데 귀에 쏙쏙 박히게 잘들리던데..ㅠㅜㅠ

정말 환불받고싶음!ㅜ
해커스 텝스보카 인터미디엇 어플 무료증정
고사장에서 생긴 일_텝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해커스어학원] 텝스 성적공개자 평균 476점! 검증된 강좌로 끝내라! [1] 해토지기 287  
공지 [뉴텝스 실전완성] 뉴텝스 실전강의+적중예상문제로 뉴텝스 고득점 완성GO ☞ 사진 해토지기 96  
공지 [텝스 베스트셀러 장악]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 해토지기 93  
공지 [필수보카+가이드북 무료] 1위 해커스 뉴텝스교재로 고득점 완성 사진 [13] 베스트셀러 17737  
Best [서울] 9시 50분에 온사람, 그걸 입실시켜주는 감독관 [6] 입실시간ㅡㅡ^ 6842  
Best [대전] 대전 남선중 12고사장 감독관 신고하려고 합니다 [2] peter 8570  
Best [서울] 텝스 삼성고에서 보지마라 [5] 거북이사요 7415  
667 독해보는 도중에 나갔다가 도로 들어와서 푸는 사람있던데 뭐에요? [2] ㅇㅇ 141 2019.04.20
666 (서울) 신림중 vs 양재고 [1] 356 2019.02.19
665 신목중 왤케 스피커 울리냐.... [1] 목목 205 2019.02.10
664 [울산] 치즈 [1] 231 2019.01.07
663 [울산] 친구야.... [1] 286 2019.01.07
662 [오늘마감(44기)] 출석+성적 달성시, 뉴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사진 [1] 해토지기 2780 2017.06.01
661 고사장에 시계랑 민증두고왔는데 [1] ㅇㅇ 567 2018.09.16
660 [경기] 정천중 듣기 방송사고ㅋㅋㅋ [1] 연백지 835 2018.08.19
659 마포구 성사중 어떤가요? [2] 성사중 925 2018.07.17
658 [경기] 오마중 제 2고사장 [1] 오마중학교 808 2018.07.07
657 [서울] 전자시계 알람... [1] ㅇㅇ 1568 2018.06.19
656 [서울] 신림중인지.삼성고에서 볼펜 돌리고 다리 떨던 사람? [2] hater 963 2018.06.15
655 [충남] 시험시간에 화장실 가시는 분들 [2] 1267 2018.03.30
654 청주 율량중 시험볼 때 [3] 1172 2018.03.15
653 텝스 답안지 고사장 번호 오기입 [1] 조근용 1306 2018.01.07
652 청량중 7고사실 C5 번분 에휴 [1] 힘돌 1273 2018.01.07
>> 원주한라대 진심 화남 [2] 화남 1413 2017.10.21
650 딸깍딸깍 소리 [2] 900+ 1302 2017.09.02
649 진상 경험.. 진짜 화남... [1] 텝스꼭 1660 2017.08.19
648 청량고 9번 a4 분 진짜 인성이 어떻게 된건가요 [10] 진짜 2356 2017.08.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텝스 독해 1위 김형일선생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2019 6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