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텝스 시험을 보고, 텝스고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19 10월 텝스 수강신청

언북중 ㅠㅠ감독관이 시계 떨어뜨림 ㅠㅠㅠ

| 조회 4172 | 추천 14
  • 2014.02.22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 고사실에서는 lc때 이상하게


컴퓨터용싸인펜 뚜껑 떨어뜨리는 사람도 3~4명 있었고


 


엘씨 p3 들리는 중에


앞쪽에서 쿸쿵쿵쿵   하는 소리 들려서 ;;모지 의자가 떨어졌나   툭 한번에 나는 소리도 아니고 ㅠㅠ연속으로 우둥퉁퉁 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초반에 스피커 소리 너무 웅웅? 뭔가 소리가 명확하지 않고 너무 작고 웅웅거려서


한학생이 스피커 키어달라했는데도  별 달라진게 없어서걱정했는데 ㅠㅠ 큰 소리들리고 나서


문제 놓치고 ㅠㅠ이 문제 찍고 나서


 


 


다음문제 풀면서 집중해야하는데 저도 모르게


아 끝나고 텝스위원회에 연락해야하나


이미 시험끝났는데 ㅇㅓ떻게 처리할 방법이 없지 않을까


지금 나가서 밖의 감독한테 말할 수도 없고


이런 생각들로 이후 문제들도 집중 못했음요 ㅠㅠ


 


알고 보니 시계를 떨어뜨린것....


독해 끝나고 텝스관리위원회 분들인가.. 아무튼 두분이 올라와서


이 문제 감독이 시계 떨어뜨렸었다고


이 문제 방해받아서 못들은 사람 다시 들려준다고 했는데...


이미 ㅠ ㅠ 이 후 문제에 집중력 잃게 됐는데 이래봤자 무슨 소용인가요 ㅠㅠ


 


좀 감독교육좀 제대로 시켰으면 ㅠ ㅠ  학생도 아니고 감독이 그것도 엘씨중에 ㅠㅠ저런 실수를 할줄이야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고사장에서 생긴 일_텝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0 [광주] 감독관은 핸드폰 안끄나요? [3] ㅇㅇ 3511 2014.03.09
589 [부산] 진여중 2고사실 B열에 초등학생 친구 ^^ [3] ㅇㅇㅇ 4322 2014.03.09
588 [서울] 신서중 12고사실 [2] ㅁㄴㅇㄴㅁㅇ 2998 2014.03.09
587 [서울] 삼선중 주변 소음 어떤가요? [1] 삼선중 3896 2014.02.26
586 [인천] 청해시간내내 블라인드가 창문틀에 부딛치는 소리가.... [2] 잔머Lee 3363 2014.02.22
>> [서울] 언북중 ㅠㅠ감독관이 시계 떨어뜨림 ㅠㅠㅠ [4] 4173 2014.02.22
584 [서울] 대구 고산중 화장실에 [1] 대구 3371 2014.02.21
583 [경남] 와;;;손가락 어는 줄 [3] 그냥 방빼라 2852 2014.02.14
582 [서울] 손곡중 1월에도 리스닝 문제있었는데 [1] 고딩 3269 2014.02.10
581 [경기] 용인 손곡중 완전 개판..문법시간에 이상한 방송 ... [3] 미친손곡중 8993 2014.02.09
580 [대구] 듣기 시간에 문제 받아 적던 사람. [6] 너무한다 4198 2014.01.13
579 [서울] 어제 삼성고 10고사장에서 시험 보신분? [1] 윤군 8725 2014.01.12
578 [서울] 서초고 17고사장 기침하던사람 ... [3] 화난다 3181 2014.01.11
577 [서울] 역삼역에서 대치중? 대명중? 어디가 까깝고 좋나요? [1] ㅁㄴㅇ 4115 2013.12.12
576 [서울] 서울여고 10고사실 A4 아줌마 [3] 18 3206 2013.12.01
575 [서울] 신서중 3고사실 스피커 아놔 [2] 몽미 2960 2013.12.01
574 [서울] 송파주변 텝스 시험보기 무난한곳. [5] ㅇㅇㅇㅇㅇ 2536 2013.11.07
573 [서울] 관악구 삼성고, 신림중 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1] 궁금 5881 2013.11.06
572 [서울] 서초중이여 [1] 허허 3366 2013.11.05
571 [서울] 서울여고 어떤 가요?? [1] ㅇㅇ 2914 2013.11.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적중예상특강 김우택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2019 10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