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텝스 시험을 보고, 텝스고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감독관 좀 조용히...쩝

테테테테텝스 | 조회 1764 | 추천 2
  • 2007.11.0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과 달리 텝스는 LC instruction 부분이 짧습니다. 예시문도 없고 바로 1번 시작하죠..


그런데 오늘 1번 시작직전까지도 복도에서 조잘대고 핸드폰 통화하던 여자가 있어서, 엄청 신경쓰이길래 감독관에게 시끄럽다고 얼른 말하고 , 다시 정신 추스리고 문제를 들으려했습니다..


 


 아근데.. 감독관이 왔다갔다 문을 드르륵 거리고 하는바람에...복도에선 떠드는소리 들리고..


 


완전 짜증 이빠이...쩝...


 


이번 텝스 점수안나오면 내년에 점수나오는데 완전 화났습니다.


 


게다가..


 


문법 어휘 독해파트에서는 방송에서 5분, 1분 종료전이라고 친절히 말씀해 주시는데, 왜 불필요하게 감독관이 재방송을 해주죠?


안그래도 시간쫓기고 집중해서 풀어야하는데 자꾸 ㄷ곱씹는 감독관 잔소리에 짜증이 더 밀려왔습니다.


1분전입니다 , 5분전입니다. .. 이것만하면 뭐라안하지..거기다가 뭐.. 답안지 덜메꾼분들 빨리 지금메꾸세요, 다푼분들은 시험지 사이에 답안지를 끼워놓고 대기하세요(시간내에 미리 다풀고 여유부리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잔소리하시긴..아..) 등등..


여타 짜증나는 말을 많이도 곱씹더군요.


왔다갔다하면서 ..


 


ㅇ남녀차별하는게 아니라, 여자감독관이 싫습니다. 말도 많고 통제도 제대로 못하고.


 


말없고 묵묵히 부정행위만 감시하는 그런 남자 감독관님들좀 들이시지.


 


여튼 청해파트 5번까지는 집중력 완전히 흐트려져서 망치고,


독해에서는 자꾸 흐름끊기게하는 잔소리때문에 고생한 수험생의 넋두리였습니다.


말많고 간섭하는 감독관 정말 싫습니다.. 꼭 자기들이 텝스만점자들 처럼 굴어.쩝.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고사장에서 생긴 일_텝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 [서울] 서울여고 15번 고사장 듣기 평가 쒯 [3] 아씨시 2378 2008.03.02
29 [서울] 시험칠 때 화장실 가고 싶으면 보내주던가요 [10] ㅇㅇㅇ? 1842 2008.02.05
28 [서울] 시베리아벌판 대광고; [4] hadase 1950 2008.02.04
27 [서울] 흑 ㅠㅠ매너없이 [3] 텝스좀제발 1800 2008.02.03
26 [서울] 오늘 텝스 시험중 황당한일 [4] 그냥 2438 2008.02.03
25 [서울] 신서중에서 보신 분들 [4] ??? 1849 2008.02.03
24 [서울] 삼성고의 정체 [7] ㅂㅈㄷㅂㅈㄷ 2570 2007.12.04
23 [서울] 서울고 19고사실 B7 자리 고딩보거라 [1] 서울고 2698 2007.12.02
22 [서울] 나 너 누군지 알거든... [3] 삼성고야 2068 2007.12.02
21 [부산] 부산 진여중 11고사실 A1 초딩 들어라. [3] 532점 3256 2007.12.02
20 [서울] 삼성고에서 중요한 텝스를 봤습니다 [18] 삼성고 3720 2007.12.02
>> [서울] 감독관 좀 조용히...쩝 [3] 테테테테텝스 1765 2007.11.05
18 [서울] 신림중과 삼성고중 어떤 곳이 듣기하기에 더 나은가요? 궁금이 2285 2007.11.04
17 [서울] 오줌마려워서.... [4] 아.. 2519 2007.10.07
16 [서울] 오늘신서중 [3] 에쿠 2432 2007.10.07
15 [서울] 텝스 처음으로 퇴실자(퇴장자)봣음 [5] 3676 2007.09.04
14 [대전] 어은중학교 21고사장 C-1 코찔찔이 [3] 망햇어 2124 2007.09.02
13 [서울] 식신 아줌마 덕에 시험 대박났다!! [5] 앗싸 대박이다 3440 2007.09.02
12 [서울] [투표]중고생-성인 고사실 분리??? [25] 돌아삐리뽀 2342 2007.09.02
11 [서울] 몇 줄/ 몇 열이었나요?? [3] 2111 2007.09.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2019 12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