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텝스 시험을 보고, 텝스고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뉴텝스 서점 이벤트
고사장에서 생긴 일_텝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 [서울] 신서고 감독관 이상;; [1] 해커스텝스 1499 2009.10.15
209 [서울] 퀴즈!(시험에는 상관없음) [6] 신들린초딩 1253 2009.10.12
208 [전남] 순천 양영초 [1] 신들린초딩 1017 2009.10.12
207 [전남] 이번에 삼산중에서 시험본 초딩 [2] 한국초딩 1507 2009.10.12
206 [서울] 11월 1일 텝스 -잠실지역이요.. [3] ㅇㅇ 1076 2009.10.12
205 [서울] 신목중. [4] 1513 2009.10.12
204 [서울] 서울고 29고사실 ㅋㅋ [2] mcdkt 1321 2009.10.11
203 [서울] 중원중 없어요? [3] 00 1346 2009.10.11
202 [대전] 대전 대성고 정말 악몽!!! [3] 빠방 2360 2009.10.11
201 [경기] 화정고 4고사실 심각 [7] 김우성 1437 2009.10.11
200 [서울] [서울고] 의자 삐그덕 거리는 소리 매우 심함 [1] kidnjas 2614 2009.10.11
199 [서울] 삼성중 공사중 고사본부 조치안함, 책상좋지만 화장실남녀 한층씩. [1] 삼성중 1038 2009.10.10
198 [서울] 잠실고등학교 = 잠실야구장 [1] 굿바이snu 1623 2009.10.10
197 [대구] 이번주에 첫시험인데~ [2] 아이구야! 974 2009.10.06
196 [서울] 서울 신서고 몰라요 1170 2009.09.23
195 [서울] 서울 목동중 [1] 몰라요 1058 2009.09.23
194 [서울] 급질문...서울 삼성중 [2] ㅠㅠㅠ 1108 2009.09.11
193 [광주] 아...전남중에서 시험본 초딩... [1] 텝스초짜 1981 2009.09.07
192 [서울] 구정고.....초딩 [1] 에이 1119 2009.09.07
191 [서울] 양재고 풀벌레 소리. 소피아 787 2009.09.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