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텝스 시험을 보고, 텝스고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아나 화정고

ㅡ,.ㅡ | 조회 1563 | 추천 2
  • 2010.04.04
  • 글꼴
  • 확대
  • 축소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ㅔㅈ발 제바렙자ㅔㄼ자델지ㅏ덜자ㅓㅔ법젣ㄱㄹ


 


기침좀하지말고


다리좀떨지말고


코좀마시지말고


의자좀차지말고


 


 


 


 


지킬건 지키자구요 !!!!!!!!!!!!!!!!!!!!!!!!!!!!!!!!!!!!!!!!!!!!!!!!!!!!!!!!!!!!!!!!!!!!!!!!!!!!!!!!!!!!!!!!!!!!!


오늘 대박달이엿는데 완전 주의산만 ㅠㅠ 나 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

2019 12월 텝스 점수보장반
고사장에서 생긴 일_텝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0 [서울] 연서중학교 [3] 텝스시험장 ㅡㅡ 1306 2010.06.06
289 [서울] 서울고 진짜 어이 없습니다. 미로 찾기입니까? [1] 서울고뭡니까? 1537 2010.06.06
288 [서울] 삼성역 근처 좋은 시험장 [1] 블루 1244 2010.06.01
287 [서울] 대치중학교... 제발 아버님들 주차좀!! [1] ... 2156 2010.05.18
286 [경기] 일산정발중 [4] 정발 1821 2010.05.09
285 [대구] 감독관...아 정신 차려야지 [3] 1740 2010.05.09
284 [서울] 감독관 신고 못하나요? [6] 어이없다 1981 2010.05.09
283 [서울] 영동중ㅡㅡ [2] 뭐임 1882 2010.05.09
282 [서울] 삼성고 1실 A-4번!! 추장딸 1277 2010.04.19
281 [부산] 부산 내성중 [1] 아아아 2405 2010.04.18
280 [서울] 신서중 [1] 신서중 1744 2010.04.18
279 [서울] 중원중에서 보실때 유의사항 [1] 열심히하자 2060 2010.04.18
278 [서울] 혼자 시험 보나 !! 나두 잠실중 17 고사장 1400 2010.04.17
277 [서울] 오늘 잠실중 17고사실 사탕까먹지마라 1504 2010.04.17
276 답글 [서울] 잠실중 21고사실 입구쪽 맨뒤에 핸드폰 진동울림..... shut 2043 2010.04.18
275 [서울] 잠실역에서 가장 가까운 시험장은? [1] ㅇㅇ 2045 2010.04.15
274 [서울] 대박 고사장 [2] ㅋㅋ 2613 2010.04.08
273 [경기] 분당 정보산업고... 운동장 공사....ㅡㅡ;;; [4] 당그니 1573 2010.04.07
>> [경기] 아나 화정고 [3] ㅡ,.ㅡ 1564 2010.04.04
271 [부산] 부산 내성중 지하철.. [1] 내성중.. 1911 2010.04.0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