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텝스 시험을 보고, 텝스고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1717 | 조회 2532 | 추천 3
  • 2011.12.04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시험치는 내내 어떤 아줌마?로 추정되는 분 중얼중얼 계속 소리내서 문제풀고 ㅋㅋㅋ


경고받고도 변한게 없는 ㅋㅋㅋ


 


어떤 외국인은 마킹안해서 종 다치고 사람들 omr 다 걷었는데 혼자 마킹 ㅋㅋㅋ


감독관이 그사람거 빼고 걷으라 지시. 많이 봐준거지..좀불쌍하기도 한데..한편으로는 그래도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여기 뭐라 불만글 올라올법도 한데 같은 고사실에서 보신분들 정말 부처님인가봄

텝스 적중예상특강 김우택
고사장에서 생긴 일_텝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9 [서울] 서울여고 1x 고사실 여 감독관 [3] 존존스 2265 2012.02.18
468 [서울] 삼성고 스피커 왜 이런가요. [2] kyry 3295 2012.02.18
467 [서울] 신기중 [1] 바람~ 2749 2012.02.07
466 [서울] 중원중 시험장으로는 최악 [2] 텝스 엉망인듯 2208 2012.02.06
465 [경기] 내정중....정말 별로입니다. [4] 미미 2405 2012.02.05
464 [서울] 대치중 [1] 이론... 2274 2012.01.28
463 [서울] 대치중 LC .. [3] 대치중 3151 2012.01.13
462 [서울] 삼성고와 신림중 [3] 양양양양ㅇ 4195 2012.01.11
461 [대전] 남선중 시험 지연 1시간ㅠㅠ [2] 컄ㅋ캬 1827 2012.01.09
460 [서울] 감독관... [2] ... 1508 2012.01.08
459 [서울] 감독관선생님이 의심했어요ㅠ [3] ㅠㅠㅠ 1996 2012.01.07
458 [서울] 서울여고 [2] 1962 2012.01.07
457 [부산] 해운대공고 11고사실 [5] 감독관 ㅡㅡ 2256 2011.12.06
456 [서울] 부정행위해도 상관없나봐요 [16] 부정행위방치 3365 2011.12.06
455 [서울] 감독관 확인란 서명 시 시간 뺏김 [2] 트리니티 2240 2011.12.04
454 [서울] 삼성고 부정행위 왜 퇴출안합니까 [3] 삼성고부정행위 2854 2011.12.04
>> [서울] 양재고 [7] 1717 2533 2011.12.04
452 [서울] 신서중ㅠ.ㅠ [1] ㄹ홀 1860 2011.12.04
451 [전북] 전주공고 리스닝 폭파 [3] 공고 2684 2011.11.06
450 [서울] 양재고 20번대 고사실 기침 ㅠ [4] 텝스 1584 2011.11.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2019 10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