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점수예상게시판 매월 텝스 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점수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1,176개(10/59페이지)
텝스예상점수 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6 몇 점 정도 나올까요?? [1] 점수좀예측해주셈ㅠㅠ 1229 2012.01.07
995 800.....ㅠㅠ [1] 반년만에 1283 2012.01.07
994 점수 어떤가요..? [1] ㅇㄹㅇ 1213 2012.01.07
993 청해 독해 점수쫌ㅋㅋㅋ [1] ㅋㅋㅋ 1337 2012.01.07
992 이거좀봐주쎄요 점쑤!!@!! [1] 점수예상 1339 2012.01.07
991 예상점수좀 알려주세요 [3] 800넘자.. 1388 2012.01.07
990 청해점수좀봐주세요~!! [2] 망할 1404 2012.01.07
989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ㅋㅋ 1116 2012.01.07
988 아싸다맞음 [1] 1730 2011.12.12
987 예상점수는 888점인데,, [2] 널보면 1773 2011.12.08
986 환산기정확해요? [4] 환산기오차범위좀 1980 2011.12.06
985 점수좀 예상해주세요 아 800넘어야되는디... [2] 점수좀요 1549 2011.12.06
984 팔백 후반은 될까여? ㅠ [3] 아흑ㅠ 1755 2011.12.05
983 점수예상좀요~! [1] ㄱㄱㄱㄱ 1537 2011.12.04
982 900넘을까요????????????? ㅠㅠ [4] 으쌰 1808 2011.12.04
981 700 은 넘을 수 있을까요 ㅠㅠ 못넘겠죠>?? [2] 1641 2011.12.04
980 청해점수좀봐주세요...ㅠ완죤망함 [1] 아진짜.. 1484 2011.12.04
979 청해하고 독해점수만 봐주세요 ㅠㅠ [1] ㅇㅇ 1431 2011.12.04
978 이정도가 점수 얼마나 나오나요? [3] 광어회 1635 2011.12.04
977 독해 [1] ㅠㅠ 1333 2011.12.0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2019 11월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2019 11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