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텝스학원,텝스수강신청,텝스강의

텝스 종이랑 글자 왤케 커. 노인들 보는 시험도 아닌데

근데 | 조회 560 | 추천 2
  • 2024.02.18
  • 글꼴
  • 확대
  • 축소
텝스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종이랑 글씨 너무커서 문제 한눈에 잘 안들어오지 않음?
종이 아껴서 텝스시험비나 올리지 말라고

누가 보면 노인들을 위한 시험인줄
텝스,텝스학원,텝스수강신청,텝스강의
78,175개(17/223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615 뭐가 쉬운 건지 잘 모르겠어요... [3] 웃고있는풍선 379
77614 첫 텝스 후기 [2] 웃고있는표범 216
77613 동서울대 부정행위 [7] 동서울대시험장 769
77612 문법 팥3 마지막문제 정답이 뭘까용? [2] 독하 ㅜ 358
77611 선지에 contain 있었던 어휘 문제 [3] 혹시 387
77610 갈수록 모르는 단어만 나옴 [2] 사랑스러운오랑우탄 271
77609 처음부터 어려워버리면 어떡하나요 [2] 웃고있는캥거루 318
77608 30ㅡ31 답 알려주실수있나요 [2] ㅇㅇ 338
>> 텝스 종이랑 글자 왤케 커. 노인들 보는 시험도 아닌데 [5] 근데 561
77606 열라 뽕따 어렵다 뭐냐 독해 헬 [2] 달달한단풍나무 326
77605 2월 18일 텝스 후기 [2] 웃고있는그림자 246
77604 청해 문제 답 뭔지 알려주실분(+난이도 후기) [2] 400
77603 텝스 어려웠네요 정말ㅜㅜ [2] tt2 313
77602 호루스 미라문제 답뭐임? [8] ㅇㅇ 620
77601 2월 18일 텝스 후기 [2] 달달한소나무 273
77600 간절히 기도중이다 [5] 십스 346
77599 너무어려운거같은데 [2] 웃고있는고등학생 264
77598 무난한듯 읽히지않는시험 [3] 웃고있는타르트 320
77597 이번 청해에서 당황해서 [2] 웃고있는해바라기 309
77596 중간 퇴실 후 재입실 허용? [7] 빌런퇴치 311
77595 후반가서 어려웠던 [2] 웃고있는케이크 223
77594 너무나도 어려운 텝스텝스...쉽지않다..... [2] 웃고있는감 305
77593 청해 너무 어렵다ㅡㅡ [3] 웃고있는홍시 260
77592 문맥 어샥한 dd임? [6] 문맥 485
77591 2.18 텝스 시험 후기 [2] 웃고있는파인애플 255
77590 텝스 망했는데 [2] 젤리빈 365
77589 독해 ㄹㅇ [2] 웃고있는봉선화 321
77588 중고서점에서 구한 보라색 실전모의고사가 행운이었네요 [3] ㅇㅇ 532
77587 청해무난 어휘 문법 쉬움 독해 어려움 [1] 웃고있는어린아이 356
77586 34 35번 답 머임? [2] aa 511
77585 독해마지막6개 답이 어떻게 되나요? [1] 비밀기 489
77584 첫트300의 2/18후기 [1] 웃고있는휘낭시에 383
77583 단어 답 중에 stealth? [4] 단어 답 중에 stealth? 464
77582 반칸 답 기억하시는 분 ㅜ [7] %26 425
77581 이번시험 어려웠던 [2] 십스 53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텝스학원,텝스수강신청,텝스강의

텝스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텝스학원,텝스수강신청,텝스강의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