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발 게댓이벤트

코렉트 21번질문

00 | 조회 374 | 추천 0
  • 2020.10.17
  • 글꼴
  • 확대
  • 축소
아직 과학적으로 증명안되고
무슨 의학관련 나이들수록 감소하고

hesitate to financial 있던
보기 정답 아시는분??
뉴텝스 교재제공 프리패스
69,665개(20/199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000 독해 6번?? [9] ㅇㅇ 336 2020.10.17
68999 난이도정리해준다 [4] 어이없다 510 2020.10.17
68998 독해 7번 빈칸 [2] 텝스스 248 2020.10.17
68997 오늘 난이도? [5] 95 369 2020.10.17
68996 이쁘신분 있었는데 [5] 이뻤는데 444 2020.10.17
68995 마지막 지문 정답 아시는분 [3] dd 273 2020.10.17
68994 안양대 고사장 [3] 01 173 2020.10.17
68993 저만 독해 어려웠나요ㅜㅜ [3] Hvj 241 2020.10.17
68992 독해 이민자들 문제 [4] Aa12345 380 2020.10.17
68991 평소보다 시험보는 사람 너무 없었다 [8] 오늘 417 2020.10.17
68990 화이트위에 마킹했는데ㅋㅋㅋ 괜찮겠죠 [4] ㅇㅇ 234 2020.10.17
68989 문법 give an advice [6] 1515 402 2020.10.17
>> 코렉트 21번질문 [8] 00 374 2020.10.17
68987 독해 시인 돈 받은거?? [8] 476 2020.10.17
68986 뮨법 마지막5개랑 독해 인퍼랑 마지막4개 알파벳답 아시는분?ㅠ [4] ㅇㄹ 234 2020.10.17
68985 수퍼팩 이거 답 뭐고름? [8] 으밍 396 2020.10.17
68984 문법 마지막 3개 답... [4] 12 268 2020.10.17
68983 오늘건 기억나는게 없어요... [3] 따뜻한미세먼지 177 2020.10.17
68982 텝스 비밀번호를 입력안했어요... [4] ㅇㅇ 314 2020.10.17
68981 이중지문 26번 [4] aaa 345 2020.10.17
68980 독해 마킹 관련 [3] Yon 199 2020.10.17
68979 양화중 7고사실 자리바꾼분 ㅡㅡㅡ [2] 세상제일의전자두뇌 407 2020.10.17
68978 단어중에 wary [3] 16 380 2020.10.17
68977 독해 EPA?? 무슨 공사 딜레이 되는문제. [5] 15 456 2020.10.17
68976 텝스 어휘 맞는지좀 확인해주삼 [6] 흐미 415 2020.10.17
68975 Infer 마지막 문제 답 기억나시는분? [2] 12 273 2020.10.17
68974 어색문장 11~12 [4] 따뜻한미세먼지 328 2020.10.17
68973 문법 고의 다찍었어요 [4] 따뜻한미세먼지 331 2020.10.17
68972 RC 영국 엘리자베스 시대 시인 문제 [7] 텝스보자 508 2020.10.17
68971 독해 주식?? [5] d 378 2020.10.17
68970 리딩 1번 답 focus on children [5] 1234 335 2020.10.17
68969 Design services vs direct mail services?... [4] 11 334 2020.10.17
68968 simulation [2] 간편한오겹살 336 2020.10.17
68967 그거 리스닝 언어 [2] ㅇㅇ 204 2020.10.17
68966 교탁앞자리여서 다른사람들 답안지봤는데 [2] 어이없다 437 2020.10.1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